알라딘 중고매장 잠실새내역점



며칠 전 알라딘 중고매장이 잠실 신천점에 다녀왔다.


한 달에 두세 번은 알라딘 중고매장을 이용하지만,

집 근처에 매장이 없어서 주로 강남점, 건대점, 신촌점 등을 이용해왔던 나ㅠㅠ

송파구나 강동구에 매장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간절히 빌었는데

드디어 송파구 잠실 신천에 알라딘 중고매장이 생긴 것이다!! ㅎㅎ


기왕이면 집에서 가까운 곳에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지하철 두 정거장 거리인 신천에 생겨서 애매~~~ 하지만,

막상 가보니 괜찮아서 신천쪽 갈 일 생기면 반드시 들르게 될 것 같다.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 신천점은 

지하철 2호선 신천역 4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인다.


매장 내부 사진은 찍지 않았다.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넓고 쾌적했다. 

신천역 주변에 대형 아파트 단지가 대거 밀집해 있어서인지 

아동, 청소년 서적 코너가 상대적으로 크게 느껴졌다.

   

문학, 경제경영, 인문사회, 외서, 음반, DVD 등도 잘 갖춰져 있다.






그 중에서 내가 고른 책은 이 두 권.

올 가을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미리 공부할 겸 <교토에 반하다>라는 책을 골라 보았고,

드라마로 먼저 접한 무레 요코의 소설 <빵과 수프, 고양이가 있는 날>을 골랐다.


두 권 다 정가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에 구입했다.

책 상태가 좋은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게.다.가.

알라딘 16주년 기념 에코백이 있으면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


1만원 짜리 에코백을 구입하면 1년 동안 총액 1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나는 이번에 2100원을 할인받았고, 앞으로 97900원을 더 할인 받을 수 있다고.

기한이 1년이니 부지런히 알라딘 중고 매장에서 책을 구입해야겠다 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yrus 2015-08-08 20: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같은 중고매장 단골손님은 10만 원 할인 혜택을 1년 안 돼서 다 쓸 것 같아요. 저도 에코백을 구입했는데 아직 에코백 할인으로 책을 사본 적은 없어요. ^^

키치 2015-08-09 12:06   좋아요 0 | URL
중고매장 단골이시군요! 저도 알라딘 중고매장을 부지런히 이용해서 10만 원 할인 혜택을 1년 안 돼서 다 쓰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