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의 프레이야 1
이시하라 케이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프레이야는 아픈 홀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심약한 소녀다. 작은 일에도 벌벌 떨고 쉽게 눈물을 흘리는 프레이야. 그런 프레이야의 곁에는 아론, 알렉시스라는 소꿉친구가 있다. 어릴 때 우연히 숲에서 만나 남매처럼 자란 그들. 사실 프레이야는 아론을 남몰래 좋아하는 중이기도 하다. 


그러던 어느 날, 프레이야는 숲에서 마주친 이웃나라 군인들의 말을 엿듣고 공포에 휩싸인다. 이들에 따르면, 이미 왕자를 독살하는 계획을 진행하고 있으며, 죽어가는 왕자 대신 흑기사 튜르의 목을 얻고 이 마을 전체를 자신들의 것으로 만들겠다는 것이었다. 급하게 성으로 달려간 프레이야는 죽어가는 모습의 왕자와 만난다. 왕자는 말한다. 자기 대신 왕자처럼 옷을 입고 왕자 행세를 해달라고. 


이것이 사랑하는 아론을 구하고 마을 전체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한 프레이야는 왕자의 부탁에 응한다. 왕자로 변신한 프레이야는 평소의 연약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늠름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이웃나라 군대 앞에 나타나 그들의 허를 찌르는 데 성공한다. 마침내 재회하는 프레이야와 아론. 그런데 그때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는데... 


왕자로 변신한 프레이야가 아론을 구하고 왕자도 구하는 전개가 이어질 줄 알았는데, 결국 프레이야는 아론도 왕자도 못 구하고 왕자 대신 왕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것만으로도 가슴 아픈데 (공주도 아니고) 왕자 역할을 하게 되다니... 신분 상승 이야기는 흔하지만, 이런 식의 신분 상승(신분도 바뀌고 성별도 바뀌고) 이야기는 처음이라 신선하고 재미있다. 다음 권이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