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스위퍼 7 - GS 미카미 극락대작전!!
시이나 타카시 지음, 허윤 옮김 / 대원씨아이(만화)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악령을 퇴치하는 현대판 엑소시스트 '고스트 스위퍼(Ghost Sweeper, GS)' 미카미 레이코의 활약을 그린 만화 <GS 미카미 극락대작전!!> 7권을 읽었다. 지난 6권에서 미카미의 조수 요코시마는 GS가 되기 위한 자격시험을 치렀다. 공교롭게도 이번 자격시험에 살인마 메두사가 정체를 감추고 나타날지도 모른다고 해서, 미카미도 함께 시험장으로 갔다. 7권에는 그 후의 이야기가 나온다. GS 자격시험의 수석 자리를 두고 미카 레이와 카마타 칸쿠로가 대결을 하게 되는데, 사실 미카 레이는 미카미 레이코가 변장한 것이다. 카마타 칸쿠로와 메두사의 관계를 밝히기 위해 변장까지 불사한 미카미. 과연 그 결과는...? 


7권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는 <어머니의 전언>이다. 비가 많이 오는 어느 날, 미카미의 사무실 근처로 번개가 치더니 한 여자가 미카미와 꼭 닮은 여자아이를 데리고 나타난다. 알고 보니 여자의 정체는 미카미의 어머니. 미카미와 마찬가지로 위대한 영능력자였던 미카미의 어머니는, 과거에 일어난 '어떤 사건'으로부터 딸 레이코를 지키기 위해 미래로 온 것이었다. 대체 과거에 무슨 일이 일어났기에 미카미의 어머니가 어린 레이코를 데리고 미래의 레이코를 찾아온 걸까. 어린 시절의 레이코와 현재의 (미카미) 레이코가 함께 있는 모습이 재미있고, 미카미의 어머니는 과거에서, 미카미는 현재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전개가 신선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JK 2021-03-08 21: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8권 동시 발매라더니 7권만 나와서 매일 같이 검색해보고 있지요. 옛날에 봤던 만화인데 저한테는 드래곤볼과 슬램덩크 급인 최애 작품입니다. 이제 스토리가 계속 재밌어지는 일만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