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주인 신장판 8
사무라 히로아키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만화를 처음 볼 때만 해도 이렇게 빠질 줄은 몰랐다. 무협 만화를 전혀 읽어본 적 없는 내가, 이 만화의 신간이 나올 때마다 눈에 불을 켜고 읽고 있다니 ㅎㅎㅎ 내가 생각해도 신기하다 ㅎㅎㅎ


지난 7권에서 만지와 린은 막부를 위해 일하는 하바키 가키무라의 주선으로 어느 저택에 갔다. 만지는 린에게 잠깐만 기다리라고 말한 뒤 혼자서 저택 안으로 들어갔는데, 린이 아무리 기다리고 또 기다려도 만지는 나올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그러는 사이 린은 무해류의 햐쿠린과 우연히 만나고, 혼자서 전에 살았던 집에 갔다가 낯선 남자와 여자를 만나게 된다.


낯선 남자와 여자의 정체는 이사쿠 씨와 요시노 도우야. 에도(지금의 도쿄) 사람 같지 않은 외모나 말투로 보아 홋카이도에서 온 듯하고, 하는 행동이나 나누는 대화로 봐서는 이사쿠 씨가 도우야의 하인 같다. 빈 집 같아 보여서 자러 왔다는 이사쿠 씨와 도우야의 말을 듣고 일단은 잘 수 있게 해줬지만, 날이 갈수록 방만해지는 도우야의 태도에 린은 점점 자신의 결정을 후회한다.


한편 저택에 들어간 후로 깜깜무소식인 만지는 엄청난 일을 당하고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죽지 않는 만지의 몸을 이용한 일종의 인체 실험이었다! 만지가 불사의 몸을 지녔다는 사실을 알게 된 막부 인사가 만지의 몸의 비밀을 파헤쳐 만지처럼 '죽여도 죽지 않는' 병사들을 만들어 전쟁터에 내보낸다는 계획을 세웠다고 ㄷㄷㄷ


만화 자체는 물론 허구지만, 일본이 한때 온갖 극악무도한 방식의 신체 실험을 자행한 전적이 있는 나라이다 보니 이런 내용이 허구로만 느껴지지는 않았다. 정말로 살아있는 인간을 만지처럼 불사의 몸으로 만드는 실험도 하지 않았을까. 이런 내용을 만화에 담은 작가의 용기(패기?)도 놀랍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