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살이지만 행복하게 해줄게요!
사토 지음 / 미우(대원씨아이) / 2019년 6월
평점 :
품절




남자친구에게 차인 날, 14세 남학생에게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으면 어떨까. 일본 SNS 화제의 만화 <14살이지만 행복하게 해줄게요>의 첫 장면에서 주인공 히카리는 교복 차림의 마코토에게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는다.


히카리는 20대 직장인이고, 마코토는 14세 중학생이다. 히카리는 10대 남학생들 중에 연상을 동경하는 아이들이 제법 있다고, 마코토도 그 중 하나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성인인 자신이 미성인인 남자애와 어울리면 안 된다는 것도 알고 있고, 더는 만나지 말아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다. 하지만 남자친구한테 차인 그 날은 왠지 모르게 마코토와 함께 있고 싶었다. 마코토의 위로와 응원이 필요했다.


마코토도 히카리를 위로하고 싶고 히카리한테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 아직 히카리는 모르지만, 사실 마코토는 히카리를 찬 예전 남자친구의 남동생이다. 마코토는 오래 전부터 형에게서 히카리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히카리가 무척 착하다는 것도, 형이 그런 히카리를 배신하고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 마코토는 양다리를 걸치다가 히카리를 차버린 멍청한 형 때문에 눈물 짓는 히카리의 새로운 남자친구가 되고 싶다. 하지만 히카리는 마코토를 남자로 보지 않는다. 그저 편한 남동생 정도로만 여긴다. 과연 둘은 연인이 될 수 있을까.


성인과 미성인 간의 연애를 좋게 보지 않는 입장이지만, 그동안 성인 남성과 미성인 여성(특히 남교사와 여제자) 간의 사랑을 그린 작품을 워낙 많이 봐서 그런지(자발적으로 본 건 아니다), 성인 여성과 미성인 남성 간의 사랑을 그린 이 작품은 불쾌하다기보다는 신선하다는 느낌이 더 많이 들었다. 결말이 깔끔하고, 수위는 높지 않다. 외유내강형 연하남이 나오는 로맨스 만화를 좋아하는 여성 독자에게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