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산 책들과 사은품을 소개합니다 ~~

댓글(33)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cott 2021-09-07 09:23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1등 .🖐 @ㅅ@

mini74 2021-09-07 09:26   좋아요 4 | URL
ㅎㅎ 고맙습니다 *^^*

대장정 2021-09-07 09:26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교양으로 읽는 서유기...책방에서 봤어요. 그거도 시리즈인가 보더라구요. 교양으로 읽는~~~~

mini74 2021-09-07 09:49   좋아요 5 | URL
네~ 서유기 수호지 등시리즈로 나오더라고요. 주석이 안 달려있어서 조금 ㅠㅠ

그레이스 2021-09-07 09:47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대륙의 딸 재미있게 읽었는데...
이 세자매 이야기는 넘 유명하죠?!
작가가 장융이어서 읽어보고 싶어요

mini74 2021-09-07 09:50   좋아요 5 | URL
사진 등 자료도 많고 해서 재미있게 읽었어요 *^*

그레이스 2021-09-07 09:53   좋아요 5 | URL
장바구니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북플에서 장바구니에 넣으면 알라딘 앱에서는 장바구니에 안 담겨 있을까요?
보관함에서 다시 장바구니로 이동시켜야해요
요 번거로움이 없었으면 좋겠어요~~알라딘~~

그레이스 2021-09-07 10:31   좋아요 5 | URL
지금 보고 왔어요
바로 앞에 계신듯^^
보고 나니 다 사고 싶어졌어요~♡
👍

새파랑 2021-09-07 09:51   좋아요 6 | 댓글달기 | URL
겹치는 책 1권~!! 미니님 사투리 억양 들으러 가야 겠군요~!!

mini74 2021-09-07 09:51   좋아요 6 | URL
헉. 저 나름 표준어 쓰거든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

새파랑 2021-09-07 18:02   좋아요 3 | URL
엽서책 완전 예쁘네요 ㅋ 미니님 목이 좀 쉬신거 같고 스카프 하신게 감기드셨나보네요 ㅜㅜ

페넬로페 2021-09-07 10:03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저는 ‘밝은 밤‘ 찜합니다.
예쁜 목소리 들으러 가야겠어요^^

mini74 2021-09-07 10:04   좋아요 5 | URL
예쁘진 ㅠㅠ 고맙습니다 ~밝은 밤 스콧님 리뷰 읽고 저도 얼릉 산 책. 온통 밑줄입니다. *^^*

페크pek0501 2021-09-07 12:12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오호!. 이거 보고 장바구니에 담는 책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유혹적이에요.^^

mini74 2021-09-07 12:13   좋아요 4 | URL
제가 유혹적이고 싶었는데 ㅎㅎㅎ 책만 유혹적인 걸로 ~ 고맙습니다 *^^*

행복한책읽기 2021-09-07 13:02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한 권도 없습니다. ㅡㅡ 지는 우산의 역사를 찜할게요. 글고 미니님께 미술 이야기 강의듣고파요^^

mini74 2021-09-07 13:04   좋아요 3 | URL
우산의 역사 ~ 책이 가격에 비해 좀 작아요 ㅎㅎ 무슨 그런 과분한 말씀을 ㅠㅠ 고맙습니다 ~~

scott 2021-09-07 17:34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똘망이 ! 똘망이 찾으려고 영상을 몇번이나 앞! 뒤로! ㅎㅎㅎ

미니님의 9월의 책에서 제가 선택한 책, 이미 읽은 책이 총 여섯권

취향이 서로 비슷 ~
  ∧_∧
 (´・ω・)つ_ ∧
 (つ  / (・ω・。)
  しーJ  (nnノ)

mini74 2021-09-07 17:57   좋아요 3 | URL
똘망이 ㅠㅠ 철퍼덕 바닥과 한 몸이 되어 자고 있었어요 ㅎㅎ 취향이 비슷하다니 왜 이리 반갑지요 ㅎㅎ *^^*

붕붕툐툐 2021-09-08 00:02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제발~ 제발~ 북플에서도 연결 좀 해달라고요오오오오!!!! 나도 보고 싶다. 똘망이...ㅋㅋㅋㅋㅋㅋㅋ

새파랑 2021-09-08 05:45   좋아요 2 | URL
스마트폰 알라딘 어플로 들어가면 알라디너 티비 있는데 거기로 들어가면 볼 수 있어요 ㅋ

라로 2021-09-13 17:5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웅, 저도 우산 좋아해요!! 저 비 오는 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구름, 비, 우산, 자전거,,, 뭐 기타등등 많이 좋아하지만, 우산 그 중 하나에요. 그래서 우산도 집에 많아;;;; 암튼 저도 <우산의 역사> 보관함으로~~.^^

mini74 2021-09-13 19:19   좋아요 1 | URL
라로님 자전거빼고 좋아하는 거 겹침이요 ㅎㅎㅎ *^^*

scott 2021-10-08 16:02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미니님 이달의 알라딘 티비 당선 추카~~
담번엔 똘망이 베개
보여주삼 333 ^^

mini74 2021-10-08 16:36   좋아요 2 | URL
고맙습니다 스콧님 *^^* ㅎㅎ 똘망이는 모든 베개가 다 지껍니다. 사실 저희집 문서도 똘망이 이름으로 ㅎㅎㅎ

새파랑 2021-10-08 16:32   좋아요 2 | URL
알라디너 티비 여왕 미니님 축하드려요 🎂 🥳 🎉

mini74 2021-10-08 16:35   좋아요 2 | URL
새파랑님 목소리도 듣고싶어요 도선생님 종합편. 아니면 양사나이 옷 입고 하루키 낭독하시면 백만조회수 아닐까요 ㅎㅎㅎㄹ

scott 2021-10-08 16:38   좋아요 2 | URL
낭독 간절 .🖐 백만 가능합니다 ^^

새파랑 2021-10-08 16:40   좋아요 1 | URL
헛 😅 그런날이 오면 좋겠어요 ^^

겨울호랑이 2021-10-08 17:3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리뷰와 TV가 이렇게 연결되는군요. 미니님 좊은 책 소개 감사드리며, 이달의 당선작도 함께 축하드려요!

mini74 2021-10-08 17:35   좋아요 1 | URL
고맙습니다 호랑이님 *^^* 호랑이님도 축하드려요 ㅎㅎ

그레이스 2021-10-08 17:36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축하합니다
이제 고정이시네요~^^

mini74 2021-10-08 17:36   좋아요 0 | URL
ㅎㅎㅎ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