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내내 제 서재에서 이벤트 하고 있어요. 집에서 이벤트 신청자 용으로 드릴 것들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 이것저것 핸드메이드 책도 사서 보고 있고, 자수책이라거나, 손뜨개 기타 여러가지도 보고 있어요. 그런다고 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조금 더 나은 거 있으려나 해서요.
이건 어제 새로 만든건데요, 어떤가요? 이 원단으로는 티코스터는 아직 만들어보지 않았어요.
이벤트 선물로 드릴 티코스터는 아무래도 청어그레이가 좋다고 하시니 그걸로 결정했습니다.
지금 만들고 있어요. 주말에 계속 만들면 월요일쯤에는 거의 발송할 수 있을거예요.
그러고보니, 이걸 보내려면 봉투가 있어야할텐데, 그건 생각을 못했...
요즘 날씨 오전에는 참 싸늘하고, 오후에는 볕이 강하긴하지만, 그럭저럭 다니기 괜찮고, 그리고 다시 싸늘하고 그렇습니다. 오늘이 금요일인데, 내일은 뭐 하시려나요.
--------------------
앞의 페이지에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 이 페이퍼로 처음 보시는 분도 있을 수 있으니까, 아랫줄에 한 번 더 쓸게요.
저희 사이트는 http://storefarm.naver.com/sewingdaisy 이고 이번에 새로 열어서, 이번주까지 제 서재에서 이벤트 하고 있어요.
제 서재의 이벤트 페이지는 http://blog.aladin.co.kr/759692133/7170070 여기예요.
댓글로 이번 일요일까지신청해주시면 그 중에서 몇 분께 드립니다.
이미지는 http://blog.aladin.co.kr/759692133/7171060 에 있는 것과 같은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