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제가 많이 바빠서 정신이 좀 없습니다. 관심 가져주시고, 댓글로 좋은 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여기예요. http://blog.aladin.co.kr/759692133/7170070
(신청은 이 페이지에 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희집에서 새로 시작한 인터넷 사이트는
http://storefarm.naver.com/sewingdaisy 여기이구요.
이벤트는 이번주 일요일까지 신청자를 받고, 그 중에서 몇 분을 선정해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다 보내드리면 좋겠지만, 하나씩 집에서 만드는 거라서, 하루에 많이 만들지는 못해요.
그리고 파우치 선택하시는 분들 많으셔서 조금 쓸게요,
이번 이벤트 상품은 파우치는 아니고, 티코스터(컵받침)이에요. 파우치는 만드는데 시간도 그렇고 비용도 상당히 많이 들어서, 이번에는 티코스터만 합니다.
그리고 티코스터는 디자인 <북유럽 스타일> 중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골라주세요.
보낼때는 일반우편으로 보낼 예정인데, 그렇게 되면 지역에 따라 최대 1주일이 조금 더 걸리기도 합니다. 여러 곳으로 보내려면 배송료가 좀 부담스러워서요.
댓글을 보니까 마고님이 처음에 이 디자인 <청어 그레이>가 좋다고 하셔서 그런지, 이쪽이 호응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도 이 원단은 실물을 보고 샀는데, 괜찮았어요.
어제 올린 사진도 마음에 들지 않고 해서 새로 찍는 중인데, 집에서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으니까 좀 예쁘진 않지만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
어제부터 시작한 거라서, 아직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참 막막합니다.
매일 조금씩 다른 것들을 올리는 중인데요,
내일은 또 다른 걸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