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K 2011-11-26  

아이리시스님,
책 왔어요. 
그제 오후에 북유럽 신화 반값에 팔아 큰맘먹고 질렀더니
어제 저녁에 겨우 도착했어요. 
그런데 아이님 책은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요즘엔 책 표지 레드가 대센가봐요. 
저도 빨간책 두권 가지고 있고,
이번에 세권째에요.
그런데 책 모양새는 약간 가볍게 만들어진 느낌이네요.
비채가 책은 잘 만든다고 생각했는데 아닐까요?... 
뭐 중요한 건 내용이겠죠.
재밌게 편하게 잘 읽힐 것 같아요.
아이님 덕분에 하루키와 독대를 하게 생겼네요.
잘 읽을게요. 고마워요. 

좋은 주말 보내요.^^

 

 
 
아이리시스 2011-11-26 19: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렇구나, 서울은 정말 배송이 빠르네요. 저녁에 주문해도 오전에 들어가고요.^^
북유럽신화 가격 다운된 건 저도 봐서 가끔 욕심냈었어요. 편하게 읽어주세요.
주말 잘 보내시구요.

안녕, 스텔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