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K 2005-06-25  

서림님, 책 받았어요.^^
오늘 페이퍼 올려서 자랑했건만, 님은 안 와보시네요. 너무 잘 받았구요, 정말 잘 읽겠습니다. 서영이 돌은 잘 치르셨는지 모르겠네요. 서영이 건강하게 잘 자라서 엄마한테 효도하는 딸이 되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참, 말씀하셨던 09는 전에도 얘기했던 건데, 저의 생일 달이기도 하구요, 하도 영구 같은 짓을 많이해서 잘 웃긴다는 말이 아니라 좀 나사 하나가 빠진 듯하거든요, 그래서...흐흐.
 
 
엔리꼬 2005-06-26 07: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받았다니 다행입니다. 제가 토요일 낮부터는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들어와봤네요, 알라딘에. 서영이 돌은 성공적으로 잘 치뤘습니다... 애가 자꾸 돌상의 떡에 손이 가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