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K 2005-01-12  

에궁, 사요나라님
요즘 저의 서재 리플 등록이 안된다고 난리네요. 왜 그럴까요? 다음에도 혹시 안 되면 복사하셨다가 에디터 쓰기로 전환하셔서 달아주세요.^^ 근데 놀랐어요. 리뷰가 천 편이 넘네요. 제가 이런 분을 몰라 뵙다니...! 제가 실수하는데요. 종종 찾아 올게요. 님도 저의 서재 오시면 흔적 남겨주세요. 허접한 저의 서재 좋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참, 새해 복은 많이 받으셨죠. 앞으로도 쭈~욱 많이 받으시길...^^
 
 
sayonara 2005-01-13 1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리뷰의 질보다는 양으로 밀어붙이는 단순무식이죠. ㅋㅋㅋ
늘 좋은 페이퍼 잘 보고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