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단어왕 1 - 위기의 알파벳 왕국 영어 단어왕 1
권찬호 글, 위싱스타 그림 / 재미북스(과학어린이) / 2010년 4월
평점 :
절판


우리딸..언제부턴가 슬슬 영어를 지겨워 하더니...급기야 학원을 끊어달라고 간청하기에 이르렀네요...
어릴때부터 지겹도록 한 영향인것 같아서..학원을 접은지 몇달 됩니다.

그래서인지...영어공부가 걱정되기도 하고...

슬슬 단어공부도 시키고 책도 읽히고하던차에...영어단어왕을 만나게 됐네요...

재미있는 만화로...알파벳왕국이 다크캣의 손아귀로 넘어갈것 같네요...

이에 우리의 용감한 알파벳 12수호정령과 덜렁이지만 의리가 있는 알파벳마스터 한별이가 알파벳왕국을 지킨다네요...

알파벳 소환마법으로...^^





이렇게 각 단어에서 추출한 알파벳으로 원하는 단어를 조합하여...

그 힘으로 악당들을 물리친답니다...

각 단어를 외우게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고...

그단어로 조합해서 만든 새로운 단어로 나쁜 악당들을 물리친다니..아이가 엄청 재밌어하네요...

아마도 저절로 단어가 외워질것 같네요...^^

사실 그렇게 어려운 단어들이 아니어서...조금 더 어려운 단어였음 하는 마음이 있는데...

엄마의 욕심이겠죠...^^





요렇게 중간중간에 외웠던 단어를 잊어버리지 않게 다시 복습하는 개념으로..

설명과 예문을 다시 실어놓았답니다...

적은 단어지만...꾸준히 본다면..상당한 양의 영어단어 공부가 될것 같네요...

우리가 공불할때처럼 어려운 단어도 무조건 외우는 식이 아니라...

이렇게 만화와 접목해서 재밌게 읽다보면 저절로 외워지는 요즘의 방법이 훨씬 더 효과적인것 같아요..

아이들 기억에도 더 오래 남는것 같고...

영어공부를 좀 지겨워하는 우리애도 재밌어했구요...

영어를 접한지 얼마안된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