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와 개구쟁이 훈스껠리 자기 주도적으로 크는 아이 1
띠나 노뽈라 글, 메르비 린드만 그림, 살미넨 따루 옮김 / 책굽는가마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시리와 개구쟁이 훈스깰리...

제목만 봐서는 시리와 장난구러기 친구인 훈스껠리이야기 같았는데...

시리가 생일날 부모로 부터 선물받은 강아지의 이름이 훈스껠리이다.

작고 귀여운 털뭉치같은 강아지..훈스껠리는

모든사람에게 귀여움을 받지만..너무나 장난이 심해 집안에 남아나는게 없네요

이에 특단의 대책으로 강아지 유치원에 보내지만...

오히려 유치원 강아지랑 합세해서 더 큰 말썽만 피우네요..^^

요즘 여기저기서 애완견을 많이 키우는데..사실 여러사람과의 공동체생활에서 지켜야하는

이런 저런 에티켓을 지키지 않아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사실 그건 강아지의 잘못이 아니라 그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의 잘못인데도 말이죠..

우리의 주인공 시리는 그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요...?

우리애는 이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궁금해서 물어보니...

강아지에게 차근히 설명해주면 말을 듣지 않을까?라네요..

핀란드에서 유명한 작가의 작품이라는군요

자기주도적으로 크는 아이라는 부제목이 있는데..아마도 이런저런 문제가 발생했을때

어떻게 해결하는지를 알아볼수 있게 되었나봐요

시리즈로 나오는 책이구 첫번재 책인데..

앞으로 시리는 어떤문제를 어떻게 해결해 나가는지 넘 궁금해집니다^^

여기 첫번째처럼 너무 쉽고 재미난 방법으로 해결하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