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여왕 백 번째 여왕 시리즈 2
에밀리 킹 지음, 윤동준 옮김 / 에이치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아로 자라 원치 않았지만 트라칸드 제국의 백 번째 여왕으로 간택되었던 칼린다.
제국을 다스리는 폭군 라자 타렉을 결혼식 당일 살해하지만 믿었던 부타의 군주 하스틴의 배신으로 쫓기는 신세가 되고 제국 역시 하스틴의 손아귀에 떨어지고 만다.
이를 되돌리기 위해 라자의 아들인 왕자 아스윈을 찾아 수도원들을 뒤지는 칼린다의 일행에게 술탄의 제국 나스단에서 아스윈의 소식이 온다.
아스윈을 만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일행과 떨어지게 된 칼린다.
하지만 그녀를 기다리는 건 원치 않지만 또다시 선택된 여자들과의 결투고 이를 거절하면 술탄의 야망대로 트라칸드 제국이 그의 손아귀에 떨어질 수도 있다.
아스윈을 비롯해 트라칸드 제국의 국민들은 모르지만 부타의 군주 하스틴을 끌어들인 장본인인 칼린다는 자신으로 인해 트라칸드 국민들이 원치 않는 피난생활을 하고 있는 걸 모른 척할 수 없었기에 자신의 행복은 뒤로 한 채 또다시 경연을 할 수밖에 없는 처지에 몰리게 된다.
한편 자신이 사랑하는 칼린다를 위해 오랫동안 충성을 맹세했던 라자 타렉에게 등을 돌려 배신자로 낙인찍혔던 데븐은 이곳 나스단에서 칼린다를 보지도 못한 채 째찍을 맞고 감시 대상이 되어 가둬지지만 그의 소식은 칼린다에게 전해지지 못한 채 서로 오해의 싹을 틔우게 된다.
남들이 우러러보는 킨드레드의 지위도 제국의 황제의 아내라는 지위도 원치 않을 뿐 아니라 그저 사랑하는 남자 데븐과의 평범한 생활을 꿈꾸는 칼린다지만 운명은 그녀를 평범한 여자로서의 삶을 허락지 않을 뿐 아니라 아직은 한 나라를 다스리기엔 부족한 아스윈의 곁에서 그가 무사히 트라칸드 제국을 이끌 수 있도록 힘을 보태야만 하고 그런 그녀에게 자신이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자괴감에 그녀를 보내주려고 하는 데븐
그리고 이런 연인의 틈새에 끼어들어 자신을 어필하는 아스윈으로 인해 두 연인의 사랑은 흔들리게 된다.
라자가 지배하던 때에는 그의 강력한 힘과 공포정치의 영향으로 숨을 죽이던 주위의 나라들이 이제 숨겨뒀던 발톱을 드러내고 제국을 욕심내는 상황이지만 아스윈은 아직 정당한 자신의 지위조차 인정받지 못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제국은 부타의 군주 하스틴의 손아귀에 떨어져 있는 상황이고 그녀를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킨드레드로서 존경과 경탄의 대상으로 여겨 우러러보던 트라칸드 제국의 국민들에게 그녀가 국민들이 혐오하고 증오하는 부타라는 게 발각되고 만다.
사방을 둘러보아도 모두가 제국을 탐내는 적일 뿐인데다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보태야하는 제국의 국민들에게서마저 도움을 받기 힘들어진 상황에 처하고 마는 칼린다는 그러나 주저앉지않는다.
마음 속 영혼의 불이 점저 더 환하게 빛을 발하는 것처럼 스스로 길을 찾아가는 칼린다
하지만 이제 누구도 믿을 수 없고 스스로의 힘으로 제국을 되찾아야만 하는 이때 또 다른 음모로 강력한 힘을 가진 악마 보이더가 깨어나고 만다.
상황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적의 힘은 더 강력해지고 사랑 역시 복잡하게 얽히기 시작한다.
과연 칼린다와 아스윈 그리고 데븐은 잃어버린 제국을 되찾을 수 있을지... 그리고 칼린다의 사랑은 최종적으로 누구에게 향할지 뒷이야기가 궁금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