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모델 - IT 솔루션 영업 프로세스
후쿠다 야스타카 지음, 정지영 옮김 / 미래지향 / 2020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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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때는

각자의 기준이 있다. 



최근 젊은 층의 구매 경향을 보면

단순히 기술적인 부분만을 우선적으로 보지는 않는다.



제품의 디자인이나

제품에 담겨 있는 감성까지 그들을 충족시켜야 한다.



기술력이 뒷받침되어야만 하겠지만,

뛰어난 기술이 구매로 직결되지는 않는다.



이 책은 비즈니스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다.

마케토 일본 법인을 세운 저자는 비즈니스의 핵심을 포착한다.



저자는 미국의 오라클과 세일즈포스 닷컴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토의 대표이사와 아시아 태평양 일본 지역 담당 사장에 취임했다.



그는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장 최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과정을 제시한다.



급격하게 변화된 구매 행위는

마케팅과 인사이드 세일즈, 영업 등의 전 과정이 변화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저자는 최선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변화에 뒤처지지 않고 선도하는 기업상을 제시한다.



비즈니스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와 더불어

현장에서 실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도구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IT와 마케팅, 솔루션에 종사하는 사람뿐 아니라

일반적인 조직 관리와 문제 해결에 있어서도 많은 통찰을 얻을 수 있다.



*이 리뷰는 미래지향(@miraejihyang_book)으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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