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쓰기와 말하기에서 중요한 것은,

'핵심적 내용이 전달되었는가'하는 것이다.




글과 말의 목적과 의도에 부합하는

전달 방식과 내용에 대한 고민이다.




쇼호스트, 마케팅 컨설팅 등을 하면서,

몸으로 직접 경험한 저자의 마케팅과 세일즈 언어.




마음을 열게 하는 것보다, 지갑을 열게 하는 것이 더욱 힘들 텐데,

저자는 오랜 시간 마케팅 언어를 통해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인간의 다양한 심리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행동할 수 있는 결정적 언어를 포착한다.




실제적인 기술과 구체적인 사례들,

챕터를 마무리하면서는 핵심요약도 친절히 해둔다.




글과 말의 핵심적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싶은 분들에게

여러 통찰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