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여러분~!!!!!!!!*^^*

이번에도 일찍 인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7년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배꼽인사드립니다

 

 

 

 

허를 찌르는 병맛 코드, 싱크로율 120%의 『마음의 소리 영상만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의 번거로운 가족이 떴다!
웹툰을 찢고 나온 가족의 요절복통 드라마 영상만화


서울시 은평구 연신내 평범한 가정집, 이곳에 범상치 않은 가족이 살고 있다.
‘셀카’가 떡하니 뜬 태블릿PC로 얼굴을 가리고 하의 실종 상태로 도심을 활보하는 조석
인민군 배역의 보조출연 알바를 하다가 무장공비로 오해받아 연행된 아빠
‘영계백숙낙지다리미역찜’ 같은 정체불명의 요리를 만드는 엄마
 

 

 

 

 

1억 7천만 독자가 반한 '윔피 키드' 시리즈의 확장판. 시니컬한 중학생 ‘그레그’의 좌충우돌 일상을 생생한 영상으로 옮긴 영화 [윔피 키드]의 1편부터 3편까지의 전 제작 과정을 생생한 현장 사진과 저자 제프 키니의 특별 그림으로 전하는 책이다. 출판 역사상 가장 성공한 어린이책으로 평가 받는 '윔피 키드'가 살아 움직이는 영화로 재탄생되기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한 권으로 압축해 담았다.

 

 

 

 

 

 

 

 

 

 

 

 

 

 

 

 

 

 

 

 

 

 

 

밀차 장편소설. 의문의 사망 이후 소설 속으로 빙의하게 된 박은하. 하지만 신은 아주 간단하게 그녀에게 빅엿을 주고 떠났으니, "단명할 상이네." 그녀가 빙의한 인물은 조만간 행복한 금수저인 채로 단명할 엑스트라였다. 약혼남에게 독살당할 운명을 지닌 레리아나 맥밀런, 그녀가 단명을 피하기 위해 악마보다 더한 놈과의 거래를 시작한다.

"거래를 청하고 싶습니다." "말을 맞춰 주었더니, 재미없는 장난이었군." 살기 위한 엑스트라 빙의녀와 요사스러운 소설 속 남자 주인공의 은밀한 비즈니스. 유쾌하고 은밀한 두 남녀의 밀고 당기는 목숨 연장 프로젝트.

 

 

 

 

 

 

 

 

 

 

 

 

 

 

 

 

쿠야와 함께 끝섬에 돌아왔지만 그는 하루의 기억마저 지우고 홀로 떠나버린다.
그리고 3년, 자신의 기억을 찾아 헤매는 하루 주변에 괴이한 일이 벌어지는데!

 

 

 

 

 

 

 

 

 

 

 

 

13세기 송나라. 손에 쥔 것 없이 태어나, 세상의 천대를 이겨내고 중국 최고의 명판관으로 역사에 이름을 남긴 사람, 송자. 그는 미신과 유교적 문화 때문에 해부는 물론이고 의술마저 터부시되던 시대에서 지금 봐도 놀랄 만한 과학적 수사 방법과 검시법을 체계화하여 역사상 최초의 법의학서인 <세원집록>을 집필했다.

1247년 간행된 5권짜리 법의학 전서인 <세원집록>에는 현대에서도 최근에야 조명받은 곤충학은 물론, 시체를 읽고 해부하는 법, 현장검수의 중요성, 판관이 경계해야 할 것 등이 일목요연하고 섬세하게 정리되어 있다. 법의학 기술과 방법, 사용 기구와 준비 과정, 그리고 의례와 법률 등을 모두 집대성한 진정한 보고이며, 여기에 송자는 자신이 해결한 수많은 법의학 사건을 추가했다.

 

 

 

 

 

 

 

 

 

 

 

 

 

저마다의 몸을 있는 그대로 인정해야 할 가치이자, 개인 삶이 기록되는 장으로 보며 다양한 계층의 이야기를 풀어낸 에세이다. <사축일기>를 통해 직장인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어낸 바 있는 저자 강백수는 이번 책에서도 특유의 관찰력과 표현으로 '구석구석 사랑해야 마땅할 모두의 몸 이야기'를 담아낸다. 모두 103가지 에피소드가 수록되어 있다.

 

 

 

 

 

 

 

 

 

전보라 소설. 소설에는 3명의 여자가 등장한다. 몇 번의 연애를 경험하며 연애의 단 물과 쓴 물은 모두 맛보았다고 생각하는 '연애 지상주의자' 담이, 그녀와 반대로 아버지의 간섭으로 인해 남자에 대한 막대한 질색을 가진 '연애 혐오주의자' 여은, 그리고 아직은 사랑이면 그저 좋은 20대 초반의 혜영이다. 이 세 명의 여자들은 각자의 방법대로 사랑을 하고 또 서로에게 연애상담을 한다.

 

 

 

 

 

 

 

 

 

 

 

 

 

 

 

 

 

 

 

 

 

 

 

 

 

 

문성실 장편소설. 1998년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동시 연재되면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판타지 소설이다. 그때까지 널리 읽히던 외국 판타지와 달리 한국 고유의 무속 신앙과 전설을 바탕으로 우리의 정서와 당대의 시대상을 담아냄으로써 한국 판타지의 대중화를 이끈 대표적인 작품이다.

하지만 작가의 재충전을 위한 잠깐의 휴식이 길게 이어지면서 많은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남겼다. 독자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에 힘입은 작가는 마침내 오랜 침묵을 깨고 독자들 곁으로 돌아왔다. 달라진 시대상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이전보다 더 치밀하고 촘촘한 구성에 특유의 감성적 요소를 배가한 <신비소설 무>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라인아트로 담은 <셜록 홈즈 컬러링북>과 셜록 홈즈를 모티브로 특별히 제작한 셜록 홈즈 50색 색연필로 구성된 매혹적인 컬러링북 세트다. 모모걸(이은지) 작가는 빅토리아시대의 패턴과 문양의 아름다움을 일러스트에 잘 담아냈으며 원작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역시 현대적 요소가 잘 어우러지도록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감각적인 일러스트에 하나하나 원하는 컬러를 집중하며 칠하다 보면 잡념이 사라지게 된다.

 

 

 

 

 

 

김지우 장편소설. "당신이 원하면, 뭐든 해도 됩니다." 어린 나이에 부모를 잃고 숙부인 국왕의 기사로 살아가고 있는 선왕의 사생아 로이드 헤센타인 백작. 어느 날, 학을 탄 소녀 아란이 찾아와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한다. 로이드는 매몰차게 거절하지만, 국왕의 명으로 동대륙의 공주이자 서왕모의 요지선인인 아란과 정략결혼을 해야 할 상황에 놓인다.

아란과 엮일수록 로이드의 주변에는 믿을 수 없는 이상한 일들이 자꾸 벌어지고 급기야 로이드는 여우로 변하는데…. 동대륙의 선녀 아란과 서대륙의 기사 로이드의 혼인생활은 무사할 수 있을까? 동서양을 넘나드는 사랑 이야기 <마이 페어리 레이디>.

 

 

스타워즈는 거대한 우주전쟁 이야기를 넘어선다. 스타워 속에는 우리가 성장하는 이야기, 인생에 대한 깊은 통찰이 들어 있다. 저자는 스타워즈 세계 속 인물들 겪는 슬픔, 고난, 우정, 배움, 기쁨 등을 자세히 들여다보며, 그 속에서 우리가 배울 수 있고 배워야만 하는 삶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리하여 자신이 그러했듯 독자들도 스타워즈에서 살아가는 용기와 힘을 얻어갈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한다. 요다의 말처럼 “하든지 하지 않든지 둘 중에 하나다. ‘해본다’는 없다.” 우리는 자기 앞의 생을 정면으로 받아들여 주어진 상황을 건너갈 수밖에 없는 존재다. 부디 이 책의 포스가 독자와 함께하기를….

 

 

 


댓글(20) 먼댓글(0) 좋아요(5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yureka01 2016-12-30 13:1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새해에도 복 많이 만나시길 바랍니다.한해도 수고하셨습니다!~

후애(厚愛) 2016-12-31 12:47   좋아요 0 | URL
유레카님 감사합니다.^^
유레카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일 가득한 새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겨울호랑이 2016-12-30 13:3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지난 한 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후애(厚愛) 2016-12-31 12:49   좋아요 1 | URL
겨울호랑이님 감사합니다.^^
저도 한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니데이 2016-12-30 14:4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후애(厚愛) 2016-12-31 12:49   좋아요 0 | URL
서니데이님 감사합니다.^^
서니데이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걹핡기 2016-12-30 14:5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후애(厚愛) 2016-12-31 12:50   좋아요 0 | URL
걹핡기님 감사합니다.^^
걹핡기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피북 2016-12-30 20:3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아~ 후애님 북플이 아닌 서재로 들어와보니 2009년부터 쭉 서재의 달인이셨군요! 우앙 너무 눈이 부시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들어와서 반가운 마음에 달려왔더니 벌써 한 해 마무리 인사 소리가 보이네요. 올 한해는 무척 아쉽게 보냈지만 내년에는 더 좋은 소식을 가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이야기 나눠요^^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요^~^

후애(厚愛) 2016-12-31 12:54   좋아요 0 | URL
해피북님이 오셨네요.^^
너무너무 반갑고 기쁩니다~~
정말 오랜만에 서재에서 뵈니 너무나 반갑습니다.^^
서재의 달인은... ㅎㅎㅎ 부끄럽습니다.^^;;
그러네요. 2016년도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내년에는 자주 뵈었으면 해요.^^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해피북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재에서 자주 뵈어용~
감사합니다.^^

비로그인 2016-12-30 20: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마음의 소리가 영상화 된다 들었을때 걱정과 기대감이 함께였는데 반응이 꽤나 좋더군요.

후애(厚愛) 2016-12-31 12:55   좋아요 0 | URL
저도 이 책이 나와서 보관함에 담아두었다가 반응이 어떤지 보고나서 구매하려고 했었거든요.^^
내년에 봐야겠어요. ㅎㅎ
알파벳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12-30 22:2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12-31 12:5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12-30 23:2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12-31 12: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12-31 11:4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12-31 13:02   URL
비밀 댓글입니다.

[그장소] 2016-12-31 16:06   좋아요 1 | URL
저도 저도 더 좋른 책으로~^^ ㅎ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굿데이!♡

후애(厚愛) 2017-01-01 10:41   좋아요 1 | URL
감사합니다.^^
행복한 해피 뉴이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