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미제라블 - 뮤지컬10주년 기념공연실황 (dts)[알라딘 특가] - [가격인하 재발매] [초특가판]
Colm Wilkinson 외 출연 / (주)다우리 엔터테인먼트 / 2008년 2월
평점 :
품절


알라딘 영화란이 없어진 걸 오늘 알았다.
몇 년만에 보는 영화라 리뷰 쓸 일이 없어서 몰랐던 모양.
아쉽다.
기록할 공간이 사라지는 게.
아쉽지만 어쩔 수 없이 비슷한 분야에 기록을 남겨야겠다.
실제 이 DVD도 구입한지라 조만간 봐야겠다.

 

뮤지컬 형식의 영화는 익숙하지가 않아서 처음에는 거부감이 들었는데 휴 잭맨이 이렇게 연기를 잘 하는지 처음 알았다.
또 장발장이 신의 구원을 갈구하는 인간의 거룩한 변화에 대한 대서사시임을 이제서야 알았다.
빵 한 조각 훔쳐서 19년 동안 옥살이 한 억울한 한 남자가 후에 신분을 숨기고 성공하는 그렇고 그런 얘기인 줄만 알았던 것이다.
나의 무지...
코제트는 들러리 느낌이고 장발장과 혁명가 마리우스가 기억에 남는다.
가엾게 사랑을 위해 죽어간 에포닌도.
파리 코뮌이 무대가 아니었을까 싶다.
대서사시 레 미제라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