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선 후휴증이랄까....나이든 사람이나 젊은 사람을 보면 때때로 화가 날 때가 있다.

과반이 넘는 표가 참 우울하게 했다.

그게 정말 민심이란 말인가 싶어.

그리고 얼마전 모임에서 나도 그 사람 찍었다며, 되려 넘 미워하지 말라고 한다.

 

 

##

애들이 크니 크리스마스라고 해도 기분이 나지 않는다.

커다란 트리를 꺼내고 장식하는 것도 귀찮아 안 꺼낸지 몇년은 된 것 같다.

애들이 커서라고 했지만 몇년 전부터 거리를 나가도 예전처럼 캐롤이 들리지도 트리를 볼 일도 많이 줄었다.

 

 

 

 

 

 

 

벌써 6년전이구나.

그때는 이런 짓도 했는데^^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로 2012-12-24 03: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 아이들은 나이를 먹어도 크리스마스에 열광하네요,,ㅎㅎㅎㅎ
올해는 해든이와 만드신 집을 함 만들어봐야겠어요!!! 땡큐~~
메리 크리스마스~~~~희망으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