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운명이다 - 지금 당신이 만나는 사람이 당신의 운명을 만든다 좋은 운을 부르는 천지인 天地人 시리즈
김승호 지음 / 쌤앤파커스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이 운명이다.‘

누구를 만나고, 어떻게 대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운도, 당신의 운명도 바뀐다고 한다. 인생의 모든 길흉화복은 지금 만나는 사람으로부터 시작되기때문이다. 

과연 나에게 복을 주는 사람과 해를 주는 사람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참으로 어려운 일이지만 인간이라면 누구나 품을만한 과제일테다. 이 책은 어느 정도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인생에 대한 정의도 새롭다. 인생이란 무엇인가? 살아가면서 의미 있는 관계를 맺으며 점점 더 많은 친구를 얻어가는 과정이다.  

어떻게 하면 친구를 얻을 수 있을까? 먼저 남에게 베풀면 친구를 얻을 수 있게 되고, 오랜 세월 동안 그렇게 하면 서로에게 좋은 관계로 남을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반드시 복으로 이어지게 되는 법이다.

결국 나의 길흉화복은 내가 만나는 사람들에 의해 결정된다. 그러니 사람을 잘 알아야 한다. 어떤 사람을 만나고,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를 공부해야겠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