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준비물‘

부처님과 노동절, 주말과 어린이날의 합작이 기나긴 연휴를 가져다 줍니다. 심심하지 않으려면 준비물이 필요하겠지요.

와일드 (교육) - 세계적인 교육심리학 권위자인 송인섭 교수님의 신간입니다. AI시대이자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오래도록 경제활동을 하고자 하는 바램과 딸의 교육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명리심리학 (심리) - 심리학과 명리학의 만남이라... 이것만으로도 끌리는 책입니다. 양창순 선생님의 신간이니 믿고 읽을 수 있지요. 죽기전까진 내가 꼭 사람에 대해서 알고 말테닷!!

언락 (자기계발) - 지금까지의 나와는 다른 나를 꿈꾸며 ‘그릿‘, ‘해빗‘, ‘아토믹 해빗‘, 이어 ‘언락‘까지 왔습니다. 올해 저는 환골탈태할 수 있으려나요. (진지)

1493 (역사) - 이상하게도 내가 좋아하는 분야 중 하나는 ‘역사‘입니다. 이유는... 잘 모르지만 그냥 끌리는군요. 콜럼버스의 아메리카(?) 도착 이후로 세계가 어떻게 드라마틱하게 상호작용하며 변화하는지를 보여주는 책일거라 예상하며 준비했습니다.

룬샷 (경제경영) - 경제경영서지만 역사와 과학을 다룹니다. 심지어 저자는 물리학자군요. 게다가 추천자가 쟁쟁합니다. 빌게이츠, 대니얼 카너먼, 말콤 글래드웰, 정재승 교수까지...

더위험한 과학책 (과학) - 과학책을 읽음으로서 익히고자 하는 건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말하기입니다. 쉽지 않지만 노력은 하고 싶어서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