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인가? 그것도 아니면 이런 사람들은 뭐지?
황현산 선생의 책을 읽으며 박장대소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아래와 같은 글을 읽을 때다.
알라딘에는 이런 사람들이 없어서 다행이다.
있더라도 내 이웃이나 플친이 아니라 내가 모르는 건지 모르지만.
어쨌든.
이 책의 제목은 정말 참 잘 지었다.
이 책은 종이책으로 샀으면 더 좋았으련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22-08-20 17:1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가끔이지만 알라딘에도 저런 사람들 있어요. 사람 사는 곳에는 어디서나 출몰하는..... ㅎㅎ 다만 다른 곳에 비해서 출몰 횟수가 좀 적고 대충 헛소리하다가 사라진다는 장점이..... ㅎㅎ

라로 2022-08-23 15:12   좋아요 1 | URL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런 사람들 정말 왜 그럴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암튼, 알라딘은 사라진다니 넘 다행이에요!!! 저 책 읽다 보면 정말 웃긴 케이스가 넘 많아요. 다 골라서 올려보고 싶을 정도로요. 근데 시간이 없어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