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책들 읽지 못하더라도 버지니아 울프의 책은 전작을 하고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레삭매냐 2021-11-04 10:54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저도 만날 하는 작심이지만...
너무 실천력이 떨어지는 바람에
그만 -

버지니아 울프의 책은 한 권도
읽지 못한 게 안비밀이랍니다.

원어민들도 늑대줌마의 책은 어렵
다고 하더라구요.

라로 2021-11-06 13:09   좋아요 1 | URL
맞아요!! 저는 매냐님보다 더 실천력이 떨어지는 일인입니다요. 하아~
매냐님은 읽으실 책 정하시고 이미 그 숫자를 다 채우셨지만,
저는 몇 권을 읽었는지도 모르는;;;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농담인가요??^^;;ㅠㅠㅠ

저는 버지니아 울프의 책을 읽은 건 있어요.^^;;
벌써 십 년은 된 것 같구요,, 저도 읽으면서 뭐야? 그랬던 것 같아요.ㅎㅎㅎ
그래도 제 서재에서 말을 꺼냈으니 함 도전해 보려고요.
응원해 주세요, 매냐님!!(막 조른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