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내일부터

수연 님께서 알려주신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려고 제목까지 썼다가 혹시 블로그에 답변이 실렸을지 모르니까 확인하고 이메일을 보내려고 블로그를 열어보니 댓글도 달려있고 업데이트까지 했다고 나오네요!!




그래서 제 알라딘 전자책을 열어보니 업데이트된 책을 다시 다운 받으라는 알림이 있어서 다운로드했어요. 안 받았을 때는 도대체 어떤 운동 표야? 막 이랬는데 받고 보니 좀 허접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없어도 운동하거나 그런데 전혀 지장이 없는 운동표! 나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운동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그런 것을 떠나서 책에서 명시한 모든 것이 안 들어있다는 느낌은 괜히 하자 있는 물건을 산 것 같은 어딘지 모를 찜찜함 그런 거 있잖아요. 어쨌든 위즈덤하우스가 이렇게 발 빠르게 처리해줘서 고마운 마음입니다. 하지만, 제가 이메일 주소 알려달라고 했고, 회사 웹사이트가 안 열린다고 했는데 그것에 대한 일언반구도 없는 것은 좀 그렇네요. 그래도 잘 해결되었으니 된 거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