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가 그랬어>의 5주년을 축하드려요.

늘 좋은 책은 돈의 인연과는 먼 것 같아 마음이 안됐지만 좋은 책을 만드는 고래동무들 꼭 복 받으실거에요.

5주년 기념 특판을 한다기에 창간호부터 60호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다. 초등학교 4학년인 조카에게 딱 맞을 것 같은 좋은 잡지를 거저 얻는 기분으로 샀는데 우리 조카하는 말이 부자된 것 같단다. <고래가 그랬어>를 보기 위해 더 열심히 공부한다는 조카가 대견하기도 하고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했던 것을 <고래가 그랬어>를 통해 생각하고 느낄 수 있어서 좋단다.

아이들뿐아니라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잡지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 물론 예쁜 후배 덕이긴 하지만......

아직도 ㅡ고래가 그랬어를 모르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은 책이라고 외치고 싶다.ㅋㅋ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08-11-08 0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꿈꾸는 섬님 무척 오랫만이시죠?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서재머리글에 보니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는데 혹시 뜸하신동안 둘째가 태어난거였나요? 아님 제가 전에 몰랐던건가?
오랫만에 뵈니 좋네요. ^^

꿈꾸는섬 2008-11-12 00: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바람돌이님 잘 지내셨죠?
둘째를 낳고 이래저래 참 많이 바빴어요.
아이 둘을 키우니 정신없더라구요.
이제 둘째아이 젖도 떼고 제 시간 좀 가져보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되네요.
ㅎㅎ반갑게 인사 건네주시니 기쁘네요. 고맙습니다.
종종 찾아 뵐게요.^^

바람돌이 2008-11-12 00:25   좋아요 0 | URL
이런 소리소문 없이 둘째를 낳으셨군요. 축하드려요. 아이 젖을 뗐다는 걸 보니 꽤 된 것 같은데.... 많이 바쁘시겠어요. 그래도 아이는 얼마나 이쁠까요? ^^

꿈꾸는섬 2008-11-12 00: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ㄳ한참 예쁘네요. 애교도 부리고 ^^ 둘째를 갖고 처음엔 겁이 났어요. 근데 지금은 쑥쑥 크는 아이들 보며 요것도 한때구나 싶어요. 15개월돼서 잘 걸어다니기도 하지만 잘 넘어지고 의자에서 떨어지기도 잘 하고 그래요. 한 일년만 더 있으면 지금보다 더 수월하겠죠? 그것도 금새 지나갈 것 같아요. 어른들의 시계는 아이적보다 더 빨리 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