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어린이 날을 맞아 추천도서를 올려놓았는지라
0-6세 대상의 그림책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고 있는데 집에 없는 책들도 좀 된다.
이 중에 마을문고에서 빌려서 볼 수 있었던 책도 몇 권 있음
-<선인장 호텔>, <눈 오는 날>, <집나가자 꿀꿀꿀>, <그건 내 조끼야>,<우당탕탕 할머니 귀가 커졌어요>
<우리 선생님이 최고야>

이 다음에 도서관에서라도 한 번은 빌려보고 싶은 책들도 좀 있다.
마음이야 이 책들도 다 집으로 들이고 싶지만 다 사볼 수는 없으니.... ㅜㅜ;;
일단 1-100위를 살펴보고 꼽아두었음..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난티나무 2005-04-14 16: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음, 제가 본 책들도 꽤 있네요..^^
저는 <세밀화로 그린 보리 아기 그림책 시리즈> 좋아하구요,
<팥죽 할멈과 호랑이>, <코를 킁킁>, <달님은 밤에 무얼 할까요?>는 갖고 있어도 좋을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못 본 몇 권의 그림책들도 다들 명성 있는 그림책이네요...^^

아영엄마 2005-04-14 16: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팥죽 할멈과 호랑이/보리>와 <팥죽 할머니와 호랑이/보림>를 놓고 한참을 고민을 하다가 서점에 가서 볼 때 아이가 재미있어하길래 결국 전 후자를 선택해버렸답니다. 까치호랑이 시리즈중의 한 권이다 보니 옛이야기책은 그 시리즈중에서 많이 고르게 되더군요. 쩝~ 보리에서도 꾸준히 옛이야기 책을 내주었으면 좋았을텐데...

울보 2005-04-14 17: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어린이날 님이 꼽으신 책중에 몇권 골라볼까 합니다,,

책읽는나무 2005-04-27 11: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스운게 말입니다.
님이 가지고 있는 책 목록에선 저희집에 있는 책이 거의 없고..
님이 가지고 있지 않은 책 목록에선 또 대부분 가지고 있는 것이네요..ㅋㅋ
아마도 님이 소장하지 못하신 책들은 아이들 연령을 놓쳐서 구입하기를 꺼리신 듯!^^
전 그에 비하면 성민이가 좀 어려서 다행이다 싶군요..ㅋㅋㅋ
그래도 저도 성민이연령보다 더 어린 아가들이 보는 책중에서도 좀 아깝다 싶은 책들이 제법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좀 망설여지게 되더군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