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렉솔] AC 트리트 로션
렉솔USA
평점 :
단종
젠틀 밀키 크림 페이스 클렌져(이름이 길기도 하지..)하고 이 비타민 C 워시 클렌져 역시 5미리 샘플 받아서 써 봤습니다. 클렌징 샘플이 5미리라니 정말 너무 박하지 않습니까? ^^; 딱 두 번 썼어요(제가 좀 많이씩 쓰긴 합니다만..). 그래서 어떤 느낌인지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쓰긴 썼는데 후기 안 적고 지나갈 수도 없고.. 간략하게 쓰겠습니다.
렉솔의 밀키 크림 클렌져는 이름에 걸맞게 클렌징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정도의 성상이더군요. 샘플 용기의 반 정도를 손바닥에 덜어 내어(잘 안 나오더라구요. 클렌져 샘플 용기는 바꿔주시면 좋겠어요.) 얼굴에 바르고 핸들링을 하는데 아주 매끄럽게 되지는 않았습니다. 타 클렌징 로션처럼 문지르다 보면 얼굴에 흡수되는 듯한 느낌이 들었구요. 개인적으로 화장지로 클렌져 닦아 내는 걸 싫어해서 미온수로 씻어냈습니다. 물에 씻겨나가는 정도도 평범했는데 딱 두 번 써 봤기 때문에 확신할 수는 없군요. ^^; 세정력은 괜찮은 듯.
대충 물로 닦아낸 뒤, 살구색의 비타민 C 클렌져를 손에 덜어 적당량의 물을 첨가한 뒤 거품을 내는데, 젤타입치고는 거품이 잘 생기더군요. 그 점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폼클렌져나 비누처럼 조밀한 거품이 마구마구 풍성하게 일어나진 않습니다만(당연), 젤 타입 클렌져를 이 제품 포함 네 종류 써 봤는데, 그 중에서 이 제품이 제일 거품이 잘 났습니다. 물론 젤 클렌져 특유의 성글성글 성긴 거품..
비타민 C 성분이 들었다니 각질제거와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법 한데 두 번, 잘해야 세 번 가지고는 잘 모르겠구요. 사용감은 괜찮았습니다. 젤 타입 클렌져에서 가장 마음에 안 드는 점이 헹궈낼 때 미끄덩거린다는 점인데, 그런대로 산뜻한 마무리감도 좋았습니다. 클렌져 바꾸면 트러블이 잘 생기는 편인데 그렇지도 않았구요.
맨 처음 리뷰쓰신 분은 세안 뒤 당기지 않고 촉촉한 점이 마음에 드셨다고 하셨는데, 저는 원래 세안 후 얼마 안 있어 얼굴에 기름기가 도는 지성피부인지라, ^^ 그 점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240밀리, 19000원이네요. 젠틀 밀키 크림 페이스 클렌져의 개별가는 알 수가 없구요.
비타민 C워시 클렌져는 구매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