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9일(이라고 해봤자 그저께다.) 보러 간 신데렐라 1막에서 무대가 부서지고 난리가 났었는데,
세종문화회관이 언론에 재관람 내지는 환불 등 조치를 취하겠다고 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부랴부랴 세종에 회원가입까지 해 가며 글을 올렸더니
오늘 다시 보러 오란다.

 

분당에서 광화문까지는 참 멀다. 갈까 말까 갈까 말까 망설이다
공연 일정표를 살펴보니, 오늘은 타마라 로요가 신데렐라다! *ㅂ*


이 여인. ^^

 

다시 버셀의 신데렐라와 알리나 코죠카루의 마농을 예매하고, 결국 로요는 못보는구나 아쉬워했는데
마침! 로요의 신데렐라를 보여 준다니 아니 갈 수 있을쏘냐!
쾌재를 부르며 먼 길을 달려가 즐겁게 봤습니다.

 

정말 발랄하고 명랑하고 허영심도 강한 신데렐라였습니다.
빗자루질도 어찌나 씩씩하게 하는지.. ^ㅂ^ ㅋㅋ
다시 버셀과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더군요.
안무가 좀 다른가? 할 정도였으니까요.


서 있는 사람이 다시 버셀, 앉아 있는 사람이 타마라 로요.

 


오늘은 첫날보다 아이들이 훨씬 많았는데, 다들 재미있게 보더라구요. 대여섯살 먹은 아이들두요. ^^

그리고 과연 무대가 부서진 것의 여파가 컸던지, 29일의 공연은 아주 만족스럽진 않았는데 (마우래도 맥도 끊겼고..)
오늘은 괜찮았습니다. ^^
29일날 넘어진 가을의 요정은 오늘도 한두번 작은 삑사리를 냈고,
로요도 2막 솔로에서 한번 실수하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분위기도 그렇고 더 좋았어요.

내일은 코죠카루의 마농! 기대됩니다. ^^
브리니님도 뵙구요.

 

 줄리엣 역의 타마라 로요

 

 


Tamara Rojo as Nikiya in La Bayadere

 

 

 

 


 

 

 



 

 



 

 



 


오네긴에서의 타마라 로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그림자 2005-07-02 14: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판다님! 넘 좋으셨겠어요^^
저도 타마라 로요 넘 보고 싶었는데 미리 알았더라면 어제 저두 갔을것을 ...우~~~
님 글을 읽다 어! 분당에 사신다고요^^ 저랑 정 반대에 계시네요^^
님께 좋은?소식 하나..!!!
분당에 가을이면 성남 예술의 전당이 오픈한다고 하더라구요^^
오픈 기념으로 첫 내한하는 몬테카를로 발레단이 온다는데 들으셨나요???
<신데렐라>를 공연한다고 하네요^^ 전 무지 멀지만 꼭 관람할거예요(주먹 불끈^^)
글구 공연가격도 서울보다 저렴하게 책정한다고 하네요^^
오늘 저도 마농 보러 세종으로 갑니다^^ 혹시 뵐 수 있을려나...

panda78 2005-07-02 14: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우아우, 저도 들었어요! 그래서 티켓링크가서 예매할라구 봤더니 어유- 생각보다는 비싸더라구요. 저는 지방에서 하는 거라 아주 쌀 줄 알았거든요. ^^;; (그리고 아무래도 몬테카를로 발레단은 로얄에 비하면 확실히 인지도가 떨어지니 저는 유니버설 가격정도일 줄 짐작했다는..;;)
어쨌든 보러 가야죠! ^^
그 전에 나는 발레리나!발레리노! 나, 아트 프런티어나, 다른 공연도 좀 더 보고 싶어요. 10월엔 볼쇼이의 지젤! 국립의 고집쟁이 딸(?), 11월엔 키로프가 온다는데 이건 좀 더 알아보고.. ^^

타마라 로요, 진짜 애교가 철철 넘치는(과할 땐 약간 푼수...? ㅋㅋ) 귀여운 신데렐라였어요. ^ㅡㅡㅡ^
체자레님은(맞나요? ^^;;) 서울 저 위에 사시나봐요? ^^
오늘 브리니님이랑 만나기로 했는데 좌석이 3층이라... 체자레님은 1층이시죠? ^^;


물만두 2005-07-02 16: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panda78 2005-07-02 23: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두언니, 이쁩니다. 만두언니는 만다동상을 지극히 사랑하시는군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