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Greek Woman

 

 


A Peacefull Roman Wooing

 

 



A Silent Greeting

 

 


A Question

 

 


Shy

 


Ask me no more  

 

 

 


Confidences

 

 


Cherries

 

 


Her Eyes are with Her Thoughts

 

 

 


Poetry




Courtship - The Proposal

 

 

 


An Earthly Paradise

 

 

 


Always welcome

 

 

 


Silver Favourites

 

 

 


Expectations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딸기 2005-03-16 23: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쉬... 판다님! *^^*

nemuko 2005-03-17 10: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 지금에야 알라딘에 들어 왔는데 이런 멋진 선물이 와 있군요^^ 고맙습니다. 실은 판다님이 다른 분들께 그림 선물 하실때 마다 얼마나 부러워 했는지 모른답니다^^
밑에서 두번째 그림속의 누워 있는 여인네 포즈가 낯익네요. 제가 소파에 누워 티비 보는 자세랑 어찌나 흡사한지요....ㅎㅎㅎㅎㅎ

panda78 2005-03-17 21: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무코님이 어떤 그림 좋아하실 지 몰라서.. ^^
그런데 지난번에 갓워드 그림 퍼 가시는 거 보구서 요거 올려봤어요.
기뻐하시니 저도 뿌듯하고 즐겁네요. ^ㅡㅡㅡㅡ^ 히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