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궁전


겨울 궁전 천장 장식


 


저게 뭔지 궁금해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파리 2004-06-03 18: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판다님... 제가 러시아의 궁전을 보고 싶어하는 건 또 어찌 아셨나요?
네 번째 푸르딩딩한 궁전이 상당이 이쁜데... 겨울 궁전 같이 네~모난 것이 러시아적이라죠.
아, 러시아의 그림은 풍경화는 별루 없구(풍경화두 바다 하늘... 들판 모 이런 것만 있다고 합니다.) 인물화가 그리 많다네요. 추운 지방이라 방안에 갇혀서 줄창 인물화만 그려대서 그런가 봐~요.

starrysky 2004-06-03 2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러시아에서 젤 가보고 싶은 데는 뭐니뭐니해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에르미타주(발음이 이거 맞던가?) 박물관이예요. 어쩜 보고 싶은 그림들은 죄다 거기 가 있는 건지..
맨 위의 사진이 아마 거기죠? 꼬옥 한번만 가봤으면..

panda78 2004-06-04 0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르미타주 박물관. 이름은 들어봤어요- 그게 겨울궁전 안에 있는 거죠?
그 박물관에 뭐가 있는지는 모릅니다만.. ㅡ.ㅡ;;;
스타리님과 저는 취향이 비슷한 듯 하니, 제가 보고 싶어하는 그림들도 많이 있겠군요. ^^

이파리님, 제가 이파리님의 속마음을 읽고 냉큼 올렸지요. ^^;;
저도 네 번째 궁전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 어디 있는 무슨 궁인지를 몰라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