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져 2004-10-13  

도와줘요, 판다~^^
판다님.
저의 이쁜 조카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을
판다님 리스트에서 골라봤어요.
초딩2학년 짜리구요, 나이는 여덟살이에요.
기특하게도 책을 엄청 좋아하구요 (고모 닮았다는 ㅎㅎㅎ)
이번엔 아주 큰 상도 받았어요. 그래서 선물하려구요.
이 책들이 어렵지는 않겠지요?
우산 타고 날아온 메리 포핀스 / 클로디아의 비밀 / 꼬마 마녀 / 찰리와 초콜릿 공장 / 작은 책방
몇 권 더 고르는 중인데, 좋은 책 있으면 추천 부탁해요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시리즈도 넣었어요 ^^)
 
 
panda78 2004-10-13 18: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초원의 집이요! 그리고 로테와 루이제하고, 미하엘 엔데 것은 어떨까요? 얼마전에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나온 단편집이나, 기관차 대모험(맞나..? 짐 크노프 나오는 것) 그리구.. 뒤죽박죽 공원의 메리포핀스도 고르셨어요? 주디 블룸 책들도 괜찮았던 기억이 납니다. 아,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구요- 그 토끼 시리즈도 양장으로 나왔던데, 무슨 토끼더라.. ?

고모가 골라주는 책이라면 조카도 좋아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조금 어렵더라도 다 좋은 책들이니 즐겁게 읽을 거에요. ^^

panda78 2004-10-13 18: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피터 래빗이요. ^^;;;
조금 더 쉬운 책들은 제가 아는 게 잘 없어서 추천하기가 힘드네요. 아이 키우시는 다른 분들께 여쭤보면 더 많은 추천 해 주실 것 같아요. ^^ 플레져님 조카는 좋겠다. ㅎㅎㅎ

플레져 2004-10-13 18: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우리 새언니도 잘 아실테니깐... 엄마의 기준은 제외했습니다 ^^;;
판다님처럼 어린시절에 재미나게 읽은 책으로 골라서 보내고 싶어서요.
미하엘 엔데 꺼는 쬐금 더 큰 다음에 줄까해요. ^^
피터 래빗~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요건 좀 전에 구경했는데...역시~ 주문!!)
초원의 집도 있다...진짜...ㅎㅎ
고마워요, 판다님 ^^


딸기 2004-10-21 1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초원의 집, 테와 루이제, 미하엘 엔데, 주디 블룸...
어릴적 읽었던 책들 떠올라서 갑자기 행복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