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le 2004-06-08  

책 바꿔봐요.
선물로 받았거나 사놓고 거의 읽지 않은 책들이라 상태는 모두 깨끗합니다.




ㅡ개를 위한 스테이크 / 에프라임 키숀 (지은이), 프리드리히 콜사트(그림), 최경은 (옮긴이)
ㅡ소로우의 일기 / 헨리 데이빗 소로우 (지은이), 윤규상 (옮긴이)
ㅡ새들은 페루에 가서 죽다 / 로맹 가리 (지은이), 김남주 (옮긴이)




ㅡ내 남편 바흐 / 안나 막달레나 바흐 (지은이), 김미옥 (옮긴이)
ㅡ생각의 기술 - 똑똑한 사람이 빠지기 쉬운 착각의 함정 / 한스 페터 베크 보른홀트, 한스 헤르만 두벤 (지은이), 장혜경 (옮긴이)
ㅡ지금부터 내가 하는 말을 당신은 믿을 수 없겠지만 / 마르크 레비 (지은이), 김운비 (옮긴이)




ㅡ나를 변화시키는 좋은 습관 / 한창욱 (지은이)
ㅡ신비의 스트레칭 요가 필라테스 바디 / 브룩실러 (지은이), 정주호 (옮긴이)


이 목록에서 3권을 고르시고 저에게 미셸 푸코의 [성의 역사] 2권이나 3권중에서 한 권을 사주시면 될 거 같아요. [성의 역사]는 확인해 보니 알라딘 할인 가격으로 1만2백원 정도 되더군요.

덤으로 예전에 집에 불이 나서 책상태는 깨끗한데 책 윗부분에 그을음이 있는 책들 중에서 한 권을 고르시면 그냥 드릴게요.


<덤 고르기>
ㅡ'96 오늘의 작가상 수상작 [거울보는 여자] 김이소 지음
ㅡ일본 가와데 문예상 수상작 [보디 렌탈] 사토 아유코 지음
ㅡ[염소를 모는 여자] 전경린 지음
ㅡ'97 삼성문예상 장편소설상 당선작 [그린란드에도 꽃이 핀다] 문성혜 지음
ㅡ[광수생각 2] 박광수 그림, 글

광수생각은 책은 새건데 저희 집 강아지가 책 뒷장을 잔인하게 물어 뜯어놔서요.^^:
 
 
panda78 2004-06-08 01: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런데요- ^-^;; 보통 등기로 보내는데, 등기도 착불이 있나요? ㅡ.ㅡa
등기비도 고려하셔서 정하시면 된답니다. 만약 서로 가지고 있는 책 교환하는 거면 어차피 양쪽다 배송료 드는 거구, 한쪽이 알라딘에서 사서 보낸다면 헌책:새책이므로.. ^^;;; 보통은 그런데, 합의하시면 택배 착불도 가능하지 않을런지요? ^^

Joule 2004-06-08 01: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판다님. 그럼 배송료는 제가 부담하면 되겠네요.
이렇게 친절하고 자상하게 알려 주실 줄은 몰랐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