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책은 셜록홈즈라는 말만 들어도 좋아하는 내가 전부터 읽어야지 맘을 먹고 있던 책이다.
선물이란 내가 설혹 원하지 않았던 것이어도 기쁜 것이지만 내가 원했던, 또 좋아하는 것이라면..........
이건 ****께서 보내주신 선물이다.
물론 님이 하두 말하라구 해서 염치불구하고 책 제목을 알려드린 까닭에 미리 알고 있었는데도 배달되온 책을 받았을 때 정말,,,,,,,,가슴이.....행복해지는거..그런게 느껴졌다.
알라딘에서 만난 분 중 내게 처음으로 개인적으로 선물을 해 주신..........님 잊지 않을께요~~잘 읽고 성실하게 리뷰 올려서 보내주신 마음에 보답할께요~~~ㅋㅋㅋ
그리고 다음 날..............또 나를 정말로 행복하고 기뻐서 가슴 벌렁거리게 해준 선물이 또 도착했다.
바로 요거...............

우리 큰 애 아토피란 말을 흘려듣지 않으시고 보내주신 또똔님 정성과 이쁜 마음에 순간 참,,,이상한 생각이 들었다. 이런걸 요즘 애들은 촌스럽다고 한다는대...갑자기 이런 온라인 만남을 오프라인으로 옮겨보고 싶다는 욕망이(!!) 물밀듯이 밀려들었다.
선물보다 반가운 편지와 함께 온 소중한 선물은...

로즈마리랑 아토피로션
두통이 있다는 씩씩하니를 위해서, 또 요리학원에 다니는 씩씩하니를 배려해서 보내주신 로즈마리...
그리고 우리 큰 딸이 벌써 두 번이나 사용해 본 아토피로션....또또님 정성어린 마음 탓인지 왠지..효과가 있을꺼란 느낌도 오구,,울 딸애도,,지가 알아서 챙길 정도루 마음을 주는거 있죠..
또또님..정말 감사해요....목욕 후 님 말씀처럼 수분 완전히 없애지 않은 상태에서 잘 발라주고 있어요. 제 빈자리 늘 알아서 옆구리 쑤셔주시고 관심주시는 또또님....감사한 제 맘 아시죠???
두 분 선물 받구 바로 올렸어야 하는데...몇일 째...이미지올리기가 안보였다,,근대 오늘 왠 일? 갑자기 아무런 조치없이..이미지올리기가,,,보이는 바람에 얼른 얼른 내 마음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