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는나무 2004-05-29  

제가 3등이라구욧!!
아영맘님이 내가 장난친것이 안쓰러워 보이셨나봅니다..ㅎㅎ
전 답도 틀렸는데요 뭘~~~

저도 여기 저기 기웃거리면서.....이벤트 선물 꽤 받아서
만두님 선물도 받기가 좀 머쓱해요!!
그러니....저도 양보합니다...(멋있었나요??^^)
만두님도 저의 선물을 울민이에게 양보해주셨을때...(덕분에 좋은 그림책 선물해줬어요....감사.....^^)
정말 멋있었어요!!.....그래서 나도 꼭 앙갚음(?)으로 멋있게...
"아~~ 뭘 이런걸~~~ 저야 뭐!!...그냥 정답을 아주 간단하게 맞췄던것 뿐인데.....뭐 이런걸 가지고....ㅎㅎㅎ....제선물을 다른님께 양보하죠!! 뭘~~"
이라고 할려고 했두만....정답도 틀렸고....이미 멋있는 양보는 아영맘님께서 벌써 해버리셔서....원통할 따름입니다...흑흑

제뒤에분으로 그분께 양보합니다............^^
 
 
물만두 2004-05-29 18: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윽... 님 너무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