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는나무 2004-04-30  

축하합니다...^^
님의 시가 최우수작으로 뽑히셨습니다....^^
대상후보에 올랐는데....명란님께 뺏기셨습니다...명란님이 추천을 많이 받으셨더군요..^^
암튼 부상으로 원하시는 책을 우송해드릴테니...
얼른 주소랑 전화번호...책제목을 써서 제출해주세요..^^

님의 많은 시중에서 몇개 마음에 쏙 드는게 있었는데.....좀 아쉽네요!!
아쉬운 마음을 책으로 대신하고저 하오니.....부디 사양마시고 적어주세요...^^

참...참고로...마태우스님이 님의 시를 적극 추천하시더군요...ㅎㅎㅎ
 
 
물만두 2004-05-01 11: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흐흐흐... 마태님이 저의 협박에 넘어가셨군요. 음하하하... 갑니다...

책읽는나무 2004-05-01 1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 여기서 안읽었나??...내가 어디서 읽었지??....ㅡ.ㅡ
마태님이 님의 시를 추천한것이 거짓말이란 멘트를 보았는데....
암튼.....마태님이 정말 추천해주셨어요.....서재쥔장보기로 했기 때문에 보여드릴수도 없공....하~~ 잠깐만 기달려보세요......휘리릭~~~

마태우스;물만두님 5번 시는 참 좋군요!
그래도...눈물을 머금고 제 시를 추천하...면 안되겠지요?
검은비님 1번도 괜찮은걸요? 그래도 결정해야 하니, 물만두님 5번으로 하겠습니다....
이것이 마태님이 날린 코멘트랍니다......^^
암튼....그래서 제가 할수없이....마태님께 감동먹고....검은비님의 의견을 적극 감안하여....유머상을 주었죠!!..ㅎㅎㅎ

물만두 2004-05-01 18: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쥔장보기였군요.. 마태님도 참... 그런 건 그냥 보기하시지... 마태님께 미안함을 전해야 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