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비오수르스 로씨옹 아두씨쌍뜨(건성 스킨) - 400ml
비오템
평점 :
단종


헤라 스킨과 크림을 다 써서 새로운 스킨으로 비오템을 쓰게 되었다. 일부러 산 것은 아니고 어머니가 안 쓴다고 주신건데, 복합성인 내 피부에 맞지 않은 건성 피부용이다. 때문에 번들거리기 쉬운 여름에 크림은 바르지 않고 스킨만 바른다. 스킨만 발라도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다. 정말 싸구려 스킨 한 번 써 보았었는데, 따끔거리는 것이 아니라 피부가 불긋해지는 어이없는 증상이 나타나서 그 후 부터는 화장품을 좀 더 이름있는 브랜드 제품을 사는 쪽으로 선호하고 있다.

20대 초반이지만 지금부터 관리를 해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는다는 일념하에 꼭꼭 바르고 있는데, 다른 스킨에 비해 크게 좋다거나 나쁘다거나 하는 특징을 찾기가 쉽지 않다. 헤라 스킨 또한 이와 비슷했고, 스킨이 모두 거기서 거기가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는 이유는 아직 많은 화장품을 써보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다. 거기에다 나는 세안을 굉장히 자주 하고 그 때마다 스킨을 바르는터라 피부에 트러블이 생긴 적은 별로 없다. 그런 내게 이 제품이 하루에도 여러 번 바르기에는 매우 순한 것 같아서 좋은 것 같다.

비오템 제품을 예전에도 써보았었지만 다른 브랜드 제품과 크게 차이를 느끼지 못해서(난 시슬리를 가장 선호한다.) 화장품을 살 때도 일부러 비오템을 고집하지는 않는다. 이 스킨 또한 그저 무난히 쓰기 좋은 것 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웽스북스 2008-08-05 22: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슬리라고라고라고라 우옷 (가난한 웬디는 입 쩍 벌리고 갑니다~)

미미달 2008-08-05 23:27   좋아요 0 | URL
아핫, 샘플 써보고 반해버렸습니다. 화이트닝의 효과가 어느 정도냐면요. 거의 백지장 수준으로 만들어준다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