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Somewhere Only We Know [Single][Enhanced Cd]
유니버설(Universal) / 2004년 2월
평점 :
품절


'Somewhere Only We Know'는 이미 명곡이 되었다. 명곡이 될만도 하다. 아무리 들어도 가슴이 먹먹해질 정도의 감동이니 말이다. 이 곡을 처음 미국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를 통해서 알게 되었고 Keane을 알게 되었고 더불어 그들의 앨범 속 곡들을 모조리 들었다. 그리고 난 팬이 되어버렸다. 내게 Keane을 알게 해 준 곡이 바로 이 곡이다.

이 앨범은 세 곡이 들어있는 이 앨범은 자켓만으로도 예술이다. 단풍이 멋드러지게 들어간 앨범 자켓부터가 끌린다. 앨범 속 곡들도 앨범 모습만큼이나 명품이라고 칭하고 싶다. 추천곡은 'Somewhere Only We Know'와 세번째 트랙의 'Walnut Tree'이다. Walnut Tree는 보컬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한층 살려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세 곡 모두 분위기와 그 곡만의 색깔이 다르지만 듣고 듣고 또 들어도 질리지 않는 아이스크림같은 곡이라고 감히 평할 수 있겠다.

Keane이 너무 좋아서 영국까지 좋아져버린 나. 정말 광팬이 되어버릴 것 같다. 그들의 또 다른 앨범을 기대하고 또 기대한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깐따삐야 2008-02-20 0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미미달님 덕분에 Keane을 알게 됐는데 이 앨범 무지 구미가 당겨요.
하지만 품절? ㅋㅋㅋ

미미달 2008-02-20 18:30   좋아요 0 | URL
우후후후 깐따삐야님 저도 기쁩니다. ㅋㅋ
Keane의 앨범은 애석하게도 모두 품절이네요. 왜이렇지 ;;

가넷 2008-02-21 10: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좀 심심한 느낌이 들고는 했는데, 이 앨범은 들어 본 기억이 없군요.

미미달 2008-02-22 15:21   좋아요 0 | URL
다른 앨범에 있는 곡이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