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적이 일어났었다.

170년의 역사가 24년의 역사에 비참하게 패배했고 900억원의 몸값들이 45억(?)밖에 안되는
몸값들에게 추풍낙엽마냥 박살이 나버렸다.
야구 이야기이다.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서 오늘 한국대표팀이 보여준 기적은 TV나
라디오가 아닌 인터넷 문자중계로 봐도 긴장의 연속이였고 대단한 감격이 아니였나 싶다.

경기가 시작되는 12시 사무실 직원들은 점심을 먹고 있었다. 밥만 꾸역꾸역 먹는 삭막한
분위기가 아닌지라 두런두런 이런 이야기 저런 이야기 수다를 떨면서 밥을 먹고 있다가
자연스럽게 야구 이야기가 흘러 나왔다.

실    장: 오늘 미국이랑 12시에 한다면서 이거 이기면 진짜 죽이는 건데 말이지...

메피스토: 그러게나 말입니다 이기면 정말 난리 나겠군요.

소    장: 우와 어젠가 멕시코 이기는 데 장난 아니더라 이승엽 정말 잘하더군..

실    장: 오늘 경기는 어떨까..?

메피스토: 멕시코처럼 풀리면 좋을 텐데 말이죠.. 이승엽이 한방 쏘고 투수가 틀어 막고 
                 그동안 잠잠한 최희섭이 큰 거 하나 날리면... 므흐흐흐 죽기겠죠..??

실    장: 그러게 최희섭이 조용하단 말이야...최희섭이 하나 때릴 때가 된거 같은데....

식사 후 문자로 중계되는 걸 보면서 경기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다.

이    사: 어어어...어랍쇼..

메피스토: 왜요..?

이    사: 야야...니들 말이 씨가 되버렸다. 이승엽 한방 치고 최희섭도 한방 쳤다.

문자 중계 안보는 척 연기 하느라 정말 힘들었다.

메피스토: (다아는 사실을 새로운 사실인 양 환희에 찬 표정으로) 우와...!! 진짜요 어디어디..

아시다시피 한국이 미국을 말 그대로 박살을 내버렸고 경기는 그렇게 끝이 났다.

경기가 끝난 후 나는 심각한 고민을 하게 되었다.
이 기회에 소장에게 건의 해 용하디 용한 점집으로 업종변경 하는 건 어떠냐고 건의를 할 참이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물만두 2006-03-14 19: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그거 1년도 못가 망합니다~ 제가 1998월드컵때 몇대몇까지 맞췄지만 소용도 없었어요 ㅠ.ㅠ

Mephistopheles 2006-03-14 19: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럴까요 그냥 하던거나 해야 겠군요....^^

이매지 2006-03-14 19: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변경말고 부업은 어떨까요? ㅋㅋ

Mephistopheles 2006-03-14 1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투잡이요..?? 글쎄요 그건 능력밖의 일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