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위로 2004-08-23  

오랜만이죠?
한동안은 서재에 너무 뜸했네요..^^;;;
그냥 잘 살고는 있었는데 어째 서재에 들어올 수가 없었다랄까요?
음음, 오늘부터 전 개강인데 로렌초의 시종님은 언제죠? ...글 안읽은 티 내는 거예요..ㅜㅠ (용서해주시어요...^^)
저는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 많이 후회했었어요. 자주 찾아뵐걸...멀리 있지도 않았는데. 조금 더 잘해드릴걸..하고, 어떻게 하는게 옳은건지, 맞는건진..잘 모르지만 최소한 후회는 남지 않으셨으면 해요.
'' 이모부님이 조금만 마음을 바꾸셨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가슴부여잡고 후회하시지 않으시게요...
^^ 개강도 하고 했으니깐 조금 자주 들어올래요...(개강하고 나서야 들어온다니 조금 웃기죠? )
반겨주시어요~ ^^* 그럼, 이만...
 
 
로렌초의시종 2004-08-23 12: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랜만이네요. 작은 위로님. 그런데요 실은 제 기억에는 제가 페이퍼에 제 개강날짜를 올린 적이 없거든요...... 그러니까 그건 안 읽으셨다는 증거가 될 수 없는데, 자수를 하시다니...... 제 개강 날짜는 이달 30일 이에요. 며칠 남지 않아서 지금은 이제 서울에 올라와 있구요.

이모 일은 저는 잘 모르겠어요. 과연 후회하실 지, 아니면 정말 모든 후회를 감수하시려고 저렇게 하시는 건지. 물론 제 입장에서는 마음을 바꾸시기 바라는 마음이 간절하지만요. 아마 후회는 저희들의 몫이 될 것 같아요......

개강도 하셨으니 조금은 바빠지시겠네요. 그래도 항상 건강하시고 활기찬 작은 위로님의 모습뵈었으면 해요. 항상 부족하지만 이 서재에도 자주 들러주시구요. 저는 언제나 환영이랍니다~ 저도 종종 놀러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