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종, 영백, 엠피스에게 시감하면서 편지쓰다.

*멤피스한테 괘씸하고 밉다고 햇다. 영화보지 않고도 살 수 있다는건 나한테

자존심 상하라고 하는말 아니냐고. 내가 못가진것 모두 가졌다고 으시대고 싶냐고.

토요일 오후에 이선생 봤다고 질투나더라고. 반성해야된다고 썼다.

*모의고사.

 1.2교시 시감하고나니 몸이 뻐근하다.

 계속 비. 비. 간밤에도 천둥, 번개치면서 많이 왔는데.

*퇴근하고 잠원농가공산물센타에 가서 차에 까는 대나무 알방석을 2개 샀다.

 사겠다고 하고선 못 사는것 같아서. 한개에 3만원씩. 좋은것이다.

 택시로 루이14세에 가서 전화 했더니 온다고.

 조금 후에 다시 전화가 왔다. 밖으로 나오라고.

 신호등을 기다리다가 건너는데 중간에서 최과장이 아는체를 한다.

 손님과 함께 루이14세에 가는 중이었다. 서로 엇갈리는 상태라 인사만 했다.

 수의 차가 와서 타고 가면서 최과장 만났댔더니 루이14세에 가는것 같아서 나오라고

 했던거란다. 어제 분명히 이야기 했다고. 별로 맘에없어 하는것 같고 최과장 때문에

 8, 9년이나 지속되던 우리 사이도 이상해질것 같다고. 단념하라고 했단다.

 북악파크호텔 레스토랑에 갔다. 일 이야기를 신이나게 떠든다.

 인테리어를 하다보니 그래픽을 하기싫다고. 재미있단다.

 차를 사주겠다고 한다. 뭐라 할말이 없어서 잠자코 있었다.

 이런날 나를 꼭 안고자면 좋겠다고. 방석을 샀다고 했더니 두고 두고 자랑할거란다.

 친구들이 부러워 죽을거라고. 모레 속리산 가고 싶다고.

*집에 8시에 들어와 보니 언니와 용균이는 음악회 갔다고.

 저녁 해서 미경, 은경 먹이다.

 

 

*택시비 2.000 방석 60.000 커피 1.500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BRINY 2012-06-22 12:09   좋아요 0 | URL
택시비가 2천원인데 6만원짜리 방석이라니 궁금해지네요, 그 방석.
(지금은 좌석버스비가 1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