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털이 2004-08-10  

첫 인사 드립니다.
님, 안녕하세요? 다른 분들 서재에서 뵌 적은 있는데 이렇게 인사드리는 건 처음이네요. 실은 저도 장한나 공연 예매했습니다. 서울은 아니구요 제가 있는 곳은 대전이에요. 이 곳에 '문화예술의 전당'이라는 곳이 생겼는데 거기서 하거든요. 그래도 지방이라서 그런지 관람료가 서울보단 저렴하네요. ^^ 혹시 프로그램에 있는 곡들 들어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특히 브리튼의 곡이요. 잘 찾아지지가 않네요.
이렇게 인사드리게 돼서 반갑습니다. 이렇게 알게 되었으니 종종 놀러올게요.

 
 
로렌초의시종 2004-08-10 23: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머털이님, 안녕하세요. 저도 님을 다른 서재에서 자주 뵈었답니다. 장한나 공연은 서울은 정말 비싸긴 비싸더군요. 더구나 하루라도 빨리 하는 세종문화회관 공연을 보려다보니 돈은 돈대로 들구 자리는 맘에 안들구, 나름대로 힘들었답니다. 이럴 때는 조금만 일찍한다면 차라리 가까운 전주에서 보고 싶은 마음도 들어요. 그런데 어쩌죠? 브리튼의 곡을 들으실 수 있는 마땅한 곳은 저도 잘 모르는데. 정말 죄쇵하네요. 도움이 못 돼드려서요. 시간 나시면 들러주세요. 저도 종종 놀러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