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가 알뜰 바자회 봉사한다기에 점심도 못먹고 하겠구나

싶어서 친구들 김밥이랑 사서 가지고 가니..

글쎄,이 아이들 담당이 책인것이다!!

어머나..어머나...세상에 너희들 이거 맡았어????

후야 후야 신나서...얼른 정리해준답시고 차지하고 앉아서

 내가 얼른 얼른 책 스무권정도를 골라버렸다는 것ㅋㅋ

모두 스물 두권을 얼마에 샀을까??

딱 칠천원에 샀는데..책이 얼마나 깨끗한지...

300원짜리도 있고 500원짜리도 있었다.

아이들에게 맡긴것이라서 싸게 파는듯 했다..

책들이 모두 깔끔하고 거의 모두가 새책이던데.

그런데 다른 코너에는 또 책 한권씩에 모두가 천원이다..

아무리 봐도 난 오늘 횡재했다...

 

후후..혼자 너무 신나서 웃음이 절로 난다..

아이들 아빤  함께 가서 간식 사주고 아이스크림에 음료수에 빵빵하게 사서

 들이밀어주고..옆에서 흐뭇해 했었다.

아이들이 그런걸 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신기하던지..

마~~~악 잔돈도 차에서 꺼내다 주고..자기 장사하는것 마냥..신나서 어쩔줄 모르면서도

더운데 더위 먹을까 염려하며 차에 있던

골프 우산 펴서 씌워 주고 난리도 그런 날리~~~~~눈꼴시려워서원..

 

암튼 봉사 하는것 보러 갔다가 횡재 해서 돌아왔다.

오자마자 깨끗한 물수건으로 싸악 닦아서 거실바닥에 쫘악 펴서 사진을 찍으려는데..

디카가 흐리게 보인다..그래서 딸래미 올때까지 또 기다려야 한다..

아이들 아빤 날 집에 내려주고 세시에 대전에 갔다.

그래서 혼자서만 룰루랄라 행복한 오후다...

아까 데려다 주면서  책 한권값도 안 주고 사온 이 책들을 안고 어쩔줄 모르고 신나하니..

불상했던지..책 사고 싶은것 있으면 더 사지..왜 참았어....했었다..ㅎㅎㅎ

 

난 참 단순하긴 단순하다..

이렇게 많은 책을 책 한권값에 사서 즐거워하는 것도 그렇지만..더 단순한게 있긴 하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6-06-03 16: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기분 좋으셨겠어요^^

토트 2006-06-03 17: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이제 알뜰 장터를 눈여겨 볼까봐요. ^^

해리포터7 2006-06-03 22: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우 횡재하셨네요. 저두 알뜰장터 많이 이용했었는데. 제법 쏠쏠해요. 그런기회가 넘 적어서 그렇죠.

하늘바람 2006-06-04 09: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좋으셨겠어요

치유 2006-06-05 06: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좋은 아침이지요??이런게 처음이라서 더 기분좋았지요..ㅎㅎ
토트님..저도 그럴까 생각중이예요..딸래미 오자 마자 물었어요..다음에 또 안한다고 하시던???ㅋㅋㅋ그런데 울 딸 말..칠월에 또 한다고 그때도 봉사 해 달라했다네요..자기들이 책을 정말 많이 팔았대요..후하하하~!
포터님..그렇죠??아무리 봐도 횡재였어요..ㅋㅋㅋ 그래요 기회가 너무 없어요..
바람님..네..바람님 참 좋은 아침이네요..오늘도 즐거운 하루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