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척 애매한 상황이 발생했다. 

얼마 전에 알라딘 직배송으로 중고책을 10권정도 구입했는데,  

이 책들이 출고는 되었으나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것이었다. 

받을 날짜를 지나서 나는 당연히 미배송신고를 하였고, 

상담원으로부터 책상자가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다는...죄송하다는 대답을 들었다. 

그리하여 주문취소... 

헐~그런데 이게 어찌 된 일인지... 

이틀이 지난 오늘 아침, 편의점으로  택배가 도착했다는 문자가 왔다.  

급하게 인터넷에 접속하여 확인~ 

이 상자는 인천을 떠돌다 온 것 같다. 

사라지지 않고 돌아온 것은 환영할 일이나, 나는 이미 중고샵에서 샀지만 잃어버렸던 책 중 몇 권을 다른 곳에서 쓰라린 마음으로, 울컥하면서 주문해버린 것이다. (헐~ 새책이 중고책보다 싸다니...눈이 번쩍 뜨일 일이다. 이 사건(?)에 대해 새로운 페이퍼를 작성할 것인지, 다음에 여기에 그냥 연결해서 쓸지는 생각해봐야겠다.쿨럭~)

다시 돌아와서...또다시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책을 반품해야 하니 일이 더 꼬이는 듯 하다.   

우선 책부터 편의점으로 찾으러 가야겠다. 슝슝~~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ella.K 2010-12-05 09: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슨 책인지는 몰라도 한 번 리스트를 올려 보시죠.
또 누가 압니까? 사실 분이 있을지...
그런 일도 있군요. 책 받기가 이렇게 어려워서야 원.ㅠ

자하(紫霞) 2010-12-05 12:40   좋아요 0 | URL
귀찮아서 반품 안 하고 본가에 보낼려구요.
읽을책이 떨어질 때가 다 된거 같아서요...^^

같은하늘 2010-12-09 02: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 책이 중고보다 싸다? 헐~~~
저도 주로 알라딘을 애용하지만 다른 곳에서 더 싸게 판매할 때면 가끔 외도를 한다는...ㅎㅎ

자하(紫霞) 2010-12-10 16:56   좋아요 0 | URL
저도 주로 알라딘을 애용하지만 이번 달엔 다른 곳을 이용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