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던 미드,영화사이트가 폐쇄되면서  

공유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받아서 봐야하는 수고스러움이 생기다.  

빅뱅이론은 원래 구워서 소장하니까 당연한 일이지만,   



화이트칼라도 다운받아야하고,   



크리미널 마인드도 다운받아야하고,   



기미갤로 속해서 자막도 느지막히 나오고,  

성격이 급해서 미리 보고 말아버리고 , 

덤으로 영화도 다운받아버리고, 

보고 나니 유명한 영화고, 

허트로커 흥행되기엔 무리가 있긴 하더라만, 

상당히 좋은 영화더군요. 

퍼시잭슨은 보고나서 미련없이 지워버렸는데, 

허트로커는 아직 남아있는걸 보니...헛헛헛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빅토리 녹스 칼을 샀다. 쿄쿄쿄  

어머니께서 "카드 포인트있는거 너가 써라"하셔서 

집에 정관장홍삼 보내드리고 

나는 빅토리 녹스 칼사고...  

포인트여! 어서 빨리 쌓여라~~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Forgettable. 2010-03-15 1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저는 요즘 미드라곤 빅뱅이론만 다운 받아 보기때문에 별 타격은 없었는데, 동생이 타격이 엄청 큰가보드라구요. 그런 사이트가 지금까지 잘 유지되어왔다는 것만 해도 참 신기하기도 하고 또 어떻게 보면 딱히 운영정책 위반이랄게 뭐 있나 싶기도 하고;;

화이트칼라의 주인공은 참 훈남같네여 ㅎㅎㅎ

자하(紫霞) 2010-03-15 13:27   좋아요 0 | URL
위반은 맞긴 한 것 같습니다만...그래도...그래도...
뽀님 남자보는 안목은 여전히 높으십니다~ㅋㅋ

비로그인 2010-03-18 0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허트로커에 현대자동차 나오죠 ㅅㅅ

자하(紫霞) 2010-03-18 07:25   좋아요 0 | URL
폭발물이 잔뜩 있는 현대자동차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