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여기가 내나라지만 너무 오랜만에 자리잡고 살다보니 어리둥절한게 너무 많네요. ㅡㅡ
그래도 조금씩 적응 중...^^

1. 오늘 낮에 갑자기 라면이 먹고파서 부엌을 뒤졌지만 신라면 달랑 하나... 
(매워서 신라면 못먹는 1인 ㅠ)
그래서 라면을 사러 슈퍼에 갔지용...
못 먹어본 라면을 먹어봐야지 하면서 기웃거리다가 맛있는 라면? 이라는걸 발견하고 하나 입수...
그리고 제가 젤 좋아하는 콘초코 과자를 또 하나 집어들고 계산대로...

얼마에요? 1900원이요. 헉?????
라면이 얼마에요? 900원이요. 과자는요? 1000원이요. 
여기 할인슈퍼 아닌가요? 맞아요. 라면은 정가가 950원이고 과자는 1200원이에요.

뭐지 손바닥만한 라면이 천원이라니...............-_-
그나마 라면은 자주 안먹으니 괜찮은데 나의 주식 과자가 한 봉에 천원이 왠말이냐 ㅠㅠㅠㅠㅠ

2. 친구랑 만날 약속을 했습니다. 
약속 장소에 거의 다 도착했을무렵 친구한테 문자가 왔더군요. '지금 어디야?'
그걸 받고 '응 지금 거의 다 왔...'까지 열심히 문자를 입력하고 있는데 '나 도착했는데 어디냐구?' 다시 문자가 오더군요.
그래서 입력하던걸 지우고 다시 '어 아까 네 문자 받고 답장 보내고 있...'까지 쓰고 있는데 
'늦나보구나. 천천히 와. 나 먼저 xx네 들어가 있을께' 이런 문자가 또 왔어요 ㅡㅡ;;;;;  
문자 포기하고 그냥 전화했슴다 -_-;;;

그래서 저는 오늘도 문자입력을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ㅠㅠ 서바이벌 서바이벌 ㅠㅠ 

3. 명절에 가족들이랑 모여서 진짜 몇 년만에 TV를 보고 있었습니다.
TV에서 드라마를 하더군요. 뭐 '아가씨를 부탁해'라나 뭐라나...그걸 올케랑 둘이 앉아서 보고 있었죠.
근데 이건 뭐 드라마가 유치찬란에 뽕짝을 달리더군요 도대체 이 쌍팔년도 스토리 전개는 뭐지 ㅋㅋㅋㅋㅋㅋ 
막 비웃으면서 보는둥 마는둥 하고 있었답니다.

어마나 근데 곁눈질로 한 30분쯤 보다보니 점점 몰입이 되더군요. 게다가 남자 주인공이 쫌 훈훈한겁니다?
올케 저 남자 주인공 누구? 윤상현이라구요, 요즘 떴어요. (제가 TV를 전혀 안봐서 한국 연예인을 하나도 모름;;)
오잉 쫌 잘생겼네? 이러면서 보기 시작했는데 나중에는 놀아달라는 조카를 옆으로 팽개치고 엉엉 울면서 보고 있는겁니다; 
초반부에 하도 보는둥마는둥했던터라 오늘 맘잡고 다시보기(?)로 다시 봤는데 또 엉엉 울었다는 ㅡㅡ;;
진짜 완전 유치한데 왜 눈물이 나죠? ;;
하긴 제가 원래 역 신데렐라 스토리(여자가 신분 높고 남자가 머슴인 설정;;)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어쨌든 한국 드라마에도 조금씩 적응 중...^^




아 유치 ㅋㅋㅋ 그래도 저 양복입은 분 좀 멋지네요 ^^;
근데 왜 제 눈에 띄었나 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木村拓哉를 닮았네용 ㅋㅋㅋㅋ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이드 2009-10-07 02: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윤상현이 연기를 잘하긴 하더라구요. 기무라 타쿠야랑 닮았나요? 뿜어내는 오라가 ^^;; 천지차이라 윤상현 토크쇼에 나온 거 봤는데, 넘 홀딱 깨서 혼자 레드썬하고 드라마에만 몰입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ㅎ
이 드라마 대본이랑 연출은 막장인데, 윤상현하고 윤은혜가 너무 예쁘게 연기해줘서 그나마 사랑받고 있는 드라마에요.

Kitty 2009-10-07 14:02   좋아요 0 | URL
헉 토크쇼에서 홀딱 꺤다구요? 아웅 그럼 드라마만 봐야겠군요.
진짜 막장 드라마에요 웃겨서 정말 ㅋㅋㅋ 근데 두 주인공 그림이 잘 나오긴 하더군요 ^^
물론 기무라군과의 오라는 천지차이라서...
처음에 볼 때는 누굴 어렴풋이 닮았다 싶었는데 가물했다니까요 ㅋㅋ

2009-10-07 02:40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노아 2009-10-07 08: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워서 신라면 못먹는 1인 2 ㅜㅜ
문자 패닉에 공감이 가요. 저도 그래서 문자는 참았다가 인터넷으로 보내던가 한답니다.ㅎㅎㅎ
아, 그런데 저 드라마가 슬픈가요? 본 적이 없어서 윤은혜가 막강 재벌 딸이고 윤상현이 집사라는 것밖에 몰라요. 오홋!

Kitty 2009-10-07 14:06   좋아요 0 | URL
오 신라면 못먹는 우리 둘 ㅠㅠ
저 드라마는 저도 1회만 봤는데요, 윤상현이 전직 제비 출신(?) 집사라네요.
근데 도대체 누가 요즘 집사라는 말을 쓰죠 아 웃겨서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락방 2009-10-07 10: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저 드라마가 윤은혜 윤상현 러브라인인가요? 저는 저 오른쪽 젊은 남정네와 러브라인인 줄 알았는데요 ㅎㅎㅎ
정말 요즘 과자 못먹겠어요. 양은 쥐꼬리만큼 들고 비싸긴 우라지게 비싸죠 ㅠㅠ
문자 얘기 보고 빵 터졌어요. 하하하핫. 아마 저는 Kitty님 친구처럼 재촉하는 문자를 막 날리는, 그런 입장일 것 같은데요. 문자를 기가막히게 빨리 찍는다능 ㅋㅋㅋㅋㅋ (저는 문자요금이 통화료의 세배쯤 나와요 ㅎㅎ)

Kitty 2009-10-07 14:03   좋아요 0 | URL
저는 지난주 재방송분 14화(?)만 봤는데요 1회만 봤는데도 내용이 모두 파악되는 시츄에이션 ㅋㅋㅋㅋ
다락방님이 문자의 고수이시군요 오늘도 느림보 문자로 약속 잡느라 고생 좀 했네요 ㅠㅠ

이매지 2009-10-07 09: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윤상현은 가끔 어떤 사진보면 김탁후랑 정말 싱크로율이 90프로 이상 ㅎ
저 드라마는 몇 번 봤더니 대책이 없던데요 ㅎㅎ
키티님의 문자 연습을 위해서 개인지도라도 해드려야할까봐요 ㅎㅎㅎ

Kitty 2009-10-07 14:04   좋아요 0 | URL
그러게요. 저도 드라마 보면서는 잘 몰랐는데 사진 보고 앗-하고 깨달았답니다.
드라마는 뭐 80년대 스토리를 2009년 배우들이 연기한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문자 자신있으신가봐요 저도 더 열심히 연습해야 흑흑

무스탕 2009-10-07 14: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라면은 신라면이 최고야!! 외치는 1인. 그 맛있는걸 못드시다니요. 제가 다 슬퍼요... ㅠ.ㅠ
과자 정말 비싸죠? 애들 과자 사줄때 손이 덜덜 떨린답니다 -_-
문자는.. 저도 빨리 잘 찍어요 :) 그 이유때문에도 핸드폰 기종을 타회사로 옮기기 꺼려해요.
핸펀 사용한지 12년이 다 되어가는데 여지껏 LG 기계만 사용해서 삼성꺼로 바꾸면 저도 바부될거에요..;;;

Kitty 2009-10-07 23:44   좋아요 0 | URL
악 신라면 먹으면 배아파요 ㅠㅠ 얼른 매운것에 익숙해져야할텐데 말입니다 ㅋㅋ
과자가 엄청 비싸졌네요. 저는 과자를 항상 먹어서 생활비가 많이 듭니다 ㅡㅡ
저는 미국에서는 문자를 전혀 안보내서;;; 지금 어버버 중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