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말은 하나뿐... 

 

빵발씨 최고!!!!!!!!!!!!!!!!!!!!!!!!!!!!!!!!!!!!!!!! 

 

 


동영상 2분 27초 주목...영화관에서 숨막히는 줄 알았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빵발씨 당신은 사람도 아냐...가을의 전설보다 더 젊어보여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세상에 헤아릴 수 없을만큼 많은 훈남과 미남이 있지만
역시 빵발씨가 지존 중 지존이네요.  -_-bbbbbbbbbbbb
Angelina is sooooooo lucky to have him!!!!!!!!   

3시간 동안 너무 광분하다 와서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엉엉 울다가 푸하하 웃다가 아주 미친 사람이 따로 없었다는;;;
끝으로 갈수록 (빵발씨가 젊어질수록) 다음 장면에서는 또 얼마나 더 멋지게 나올까 두근두근하더군요 ㄷㄷ
요즘 사는 것도 퍽퍽하고 짜증만 나는 분, 안구웰빙이 필요하신 분, 그리고 무엇보다 
브래드 피트의 20년전 극강 미모가 그리우신 분은 어서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아참 영화 자체도 아주 좋습니다. ㅠㅠㅠ)

이 감동을 말로 다 표현할 길이 없어 신문에 실린 영화 평론가 리뷰 한 자락으로 대신합니다....아 빵발씨...ㅠㅠ   

At its most profound, "Benjamin Button" isn't about anything more important than Pitt's very handsomeness, which, for a surprising stretch of time, is a wonderful subject for study. There is a sad scene that requires him to leave a room, and the sheer fact of how young he seems really is breathtaking. I almost gasped at one point. 
 


댓글(12) 먼댓글(1)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nine 2009-01-11 09: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하~ 빵발이라 ㅋㅋ
전 누구 말씀하시나 했어요.
브래드핏 한번도 멋있다 생각해본 적 없는데 이 영화 보면서 달라질까요? 아무튼 찜해놓을께요. 이리 추천하시니 ^^

Kitty 2009-01-11 16:24   좋아요 0 | URL
아 ㅋㅋ 그냥 빵발오빠라고 하는게 입에 붙어서요 ㅋㅋㅋㅋ 이름이 빵+발 ㅎㅎㅎ
브래드핏 저는 예전에 아주 좋아하다가 최근에는 브래드핏 자식들에 좀 더 관심이 갔었는데요;;;
이 영화는 정말 헉.헉.헉. 이러고 봤습니다. 정말 인물은 하늘이 내려주신 듯.
그리고 역 자체가 브래드핏한테 아주 잘 맞아요. ^^
브래드핏 별로 관심 없으셔도 영화 자체로도 후회 안하실꺼에요 ^^

하이드 2009-01-11 10: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브래드핏 엉덩이는 나오;; 헛, 무슨 소리를;;
이번 아카데미에서 뭐 하나 건질만 하던가요? 어제 책 도착했는데, 읽고, 간만에 극장나들이 해봐야겠어요. 한국엔 개봉했으려나.. 요즘 한국 극장계에는 사극뽀르노가 대세임 -_-a

Kitty 2009-01-11 16:30   좋아요 0 | URL
엉덩이는 나왔나 가물가물..하지만 상반신은 엄청 많이 나와요 그건 보장! ㅋㅋㅋ
저도 요새 영화를 통 못봐서 정말 오랜만에 본건데 대박 너무 재밌었어요. 3시간이 후딱 갔고요.
같이 갔던 후배랑 눈물콧물 다짜고 아주 난리도 아니었다는;;; (그나마 둘이 같이 울어서 덜 쪽팔린;)
사극뽀르노라니 이런 ㅋㅋ 한국 갈 때마다 되도록이면 한국 영화 한 편씩 보고 오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제작년인가 음란서생 보고 너무 실망해서 그 이후로는 아직 한국 영화를 한 편도 안봤어요;;
음란서생같은게 유행인가봐요?

BRINY 2009-01-11 1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평론가 리뷰를 보니 왜 이리 웃음이 나올까요. 저 평론가 여자분인가요?

Kitty 2009-01-11 16:32   좋아요 0 | URL
제 마음이랑 똑같아서 퍼왔지요 ㅎㅎ 여자분인지는 모르겠는데, 영화 자체는 아주 높은 평점을 주지 않았지만 빵씨의 미모에는 저렇게 후한 점수를 주었더라구요 ㅎㅎㅎㅎ
일단 영화를 보시면(특히 마지막 30분 중요!) 그냥 저 평론가와 제 호들갑이 자연스레 이해가 되실겁니다 ㅋㅋㅋ

2009-01-11 15:5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9-01-11 16: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다락방 2009-01-11 17: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이거 아직 우리는 개봉안했어요. 저도 꼭 보리라 다짐,또 다짐하고 있답니다!! 불끈!!

젊은시절의 브래드 핏트라면 저는 [델마와 루이스]가 생각나요. 그때 정말 깜짝 놀라면서 봤었거든요. 엇, 저 인간은 뭐지? 하면서요. 저런 악당이라면 너무 사랑스럽잖아! 아, 브래드 핏트의 미소는 거기서 제일 근사했어요. [흐르는 강물처럼] 아아, 이 영화 너무 기대되요! >.<

Kitty 2009-01-12 08:16   좋아요 0 | URL
텔마와 루이스에서도 넘넘 멋지게 나왔죠. 저도 기억나네요 ㅎㅎㅎㅎ
브래드핏 진짜 넘 멋진거 아닙니까 어휴 앤지는 정말 복받았어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락방님 꼬옥 보시고 같이 광분해요!!!!!!!!ㅎㅎㅎㅎ

바람돌이 2009-01-12 01: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빵발이 누구? 주인공 이름인가? 하다가 뒤늦게 알아채고 웃고있는 1인. ㅎㅎ
전 브래드피트라면 무조건 봅니다. 영화내용이고 뭐고 그 미모를 보고 혹하지 않을수 없잖아요? ^^ 우리나란 언제 개봉할려나요? ^^

Kitty 2009-01-12 08:17   좋아요 0 | URL
저도 브래드피트라면 일단 보는 1인이죠 ㅋㅋ
이 영화에서는 왕년 꽃돌이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죠. 진짜 마지막으로 갈수록 숨막힌 미모 ㄷㄷ
한국에도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