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여자(남자)를 절대로 사랑하지 말라.
B형 여자(남자)는 항상 성급하고 단순한 자기중심적인 사람이다.

B형 여자(남자)는
A형처럼 세심하게 상대방을 배려 할 줄 모른다.
O형처럼 당신을 책임감있게 이끌어 주지도 못한다.
AB형처럼 환상이나 꿈을 당신에게 들려주지도 못한다.

B형 여자(남자)를 절대로 사랑하지 말라.
그저 변덕스럽고 사람을 좋아하고 마음대로 행동하는 사람이니까.

B형 여자(남자)는
A형처럼 완벽하게 당신을 감동시키지 못한다.
O형처럼 언제나 자신있게 당신에게 웃어주지도 못한다.
AB형처럼 로맨틱한건 기대 할 수도 없다.

B형 여자(남자)를 혹시,, 지금 사랑하고 있는가?
정말 사랑하고 있는가?
그럼 정말 큰 실수를 하고 있다.
앞으로
가슴 아픈일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만 알아라.
B형 여자(남자)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했다면
목숨을 버릴 만큼 세상에서 당신만을사랑하는 것이다.

B형 여자(남자)가 당신을 보고 웃는건.
당신이 정말 좋아서.마음이 터질 것 같아서 그런 것이니까.
B형 여자(남자)가 다른 약속을 포기하고 당신에게 달려온건.
당신을 위해선 모든걸 할 수 있다는 표현이다.

B형 여자(남자)의 사랑.
너무나 바보같고. 표현도 잘 못하고,
겉보기엔 장난같지만
그사람은.
당신을 사랑하기 시작하면.
사랑의 끝을 생각하지 않는다.
항상 영원을 꿈꾸는 바보같은 B형 여자(남자)이니까
  

========================================================================== 

B형 여자로 되어 있던 것을 퍼와서 "(남자)"를 추가로 삽입했습니다.
여자와 남자가 별반다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B형이거든요. ㅋㅋ


댓글(6) 먼댓글(0) 좋아요(4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뽀송이 2009-04-10 11: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 오랜만에 들렀어요.^^ 잘 지내시죠?
재미난 글이네요.^^
저도 음,,, 그게,,, 삐형이랍니다.ㅡ..ㅡ
뭐,,, 상당히 비슷하군요.^^ 헤헤

전호인 2009-04-12 08:19   좋아요 0 | URL
네 너무 반갑네요.
그렇죠, 처음에는 비형을 다른 혈액형보다 나쁘게 표현하다가 결국은 혈액형중 비형이 쵁오라는 결론! ㅋㅋ
딱, 비형이죠. ㅎㅎ

다락방 2009-04-10 1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하하
저도 B형이에요. 하하하하

전호인 2009-04-12 08:19   좋아요 0 | URL
그러시군요.
비형에게 한번 찍히면 켁켁켁!!!!!

가넷 2009-04-10 2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B형이네요...ㅋㅋ;;;

전호인 2009-04-12 08:19   좋아요 0 | URL
ㅎㅎ, 즐거우셨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