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3-09-18  

안녕하세요.
종종 들리는데, zooey님 서재의 글 보고 이제야 조심스럽게 인사를 드립니다.
(알라딘에 계신 분들 서재에 글을 남길 때는 좀 주저하게 되더군요. 왠지 업무의 무한연장을 부추기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요.)

리스트에 보니 가프 비디오를 구할 수 없었다는 내용이 있더군요. 가프는 dvd로 출시가 되었답니다. 그 외 어빙의 소설 중 cider house rules도 dvd로 나왔읍니다. 한글 제목도 그냥 사이더 하우스입니다. 두편 다 볼만은 한데, 아무래도 소설보다는 많이 못합니다. 존 어빙 소설은 그 수다스러움이 재미인데, 영화로 만들면 아무래도 원래의 재미가 팍 줄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확인해보니 둘 다 여기 알라딘에도 있네요.
 
 
요다 2003-09-19 0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심스런 인사 즐겁게 잘 받았습니다.
평소 사려깊다는 말씀을 종종 들을 것 같아요. :)
필그림 님의 리뷰는 잘 보고 있었습니다. 서재도 물론이구요.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저도 모르게 몇 번을 다녀 가셨다니.. 왠지 쑥쓰~..
미처 몰랐던 가프 dvd 출시 소식도 알려주시고, 사이더 하우스도 곁들여서..
즐겁게 잘 시청하겠습니다. 서재를 통한 이런 정보... 참 좋네요.
저도 간혹 독자분들께 책을 추천해주곤 하는데 추천받은 분의 기분이 이럴 것이라 생각하니, 제가 하는 일이 더 자랑스럽게 느껴집니다.

필그림님, 그럼 즐독하시고 또 놀러오세요!
몰래몰래 들리던 저도 종종 자취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