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파벨 2009-12-29  

hnine님, 안녕하세요? 

qualia님 서재에 들렀다가 이곳을 알게 되었네요. 저도...아이들 키우는 엄마고...시간 쪼개 책 읽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라...hnine님 서재...너무 반가와요. 좋은 리뷰, 정보도 얻어갈께요~ 

(로스코의 그림.........이죠? 제가 좋아하는 친구도 이 화가를 무척 좋아하는데...ㅎㅎ 저는 추상화 잘 모르지만요. 역시 방가.......)

 
 
hnine 2009-12-29 07: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이네파벨님. 저 사실 며칠 전에 올리신 글 보고 이네파벨님 서재 가서 한참 구경하고 왔었어요. '아이들 키우는 엄마고 시간 쪼개 책 읽는 거 좋아하는 사람' 이시라면 우리, 친구될 조건으로 충분하네요, 그렇지요? ^^
다른 분들의 서재에 비하면 보잘 것 없는 서재이지만 제가 많이 좋아하는 공간이기도 해요. 종종 찾아와주신다면 저는 영광입니다.
정말 반가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