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 2007-07-20  

비오는 날 말러는 좀 그렇죠?? ㅋ 지금 루빈스타인의 쇼팽 녹턴 듣는데, 낮이 어두워서 그런지

갑자기 밤이 된 기분이네요. 애 엄마 하면 이것저것 관심 가지기가 쉽지 않으실텐데 부지런하신

것 같아요~ 여러가지 글들을 읽어 봤는데 생각도 깊으신거 같고~ ㅋ 찰리브라운 좋아하시나 봐요? 난 푸우가 좋은데~ 근데 둘다 노란색이 떠오르는 따뜻한 이미지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ㅋ

 
 
hnine 2007-07-20 15: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애 엄마 되어 많이 정리된 것 같은데도 여전히 잡다한 곳에 관심이 많네요. 들켜버렸어요 ^ ^ 찰리브라운과 스누피는 제가 초등학교 다닐때부터 좋아해요. 아, 저 바밤바 아이스크림도 좋아해요 ㅋㅋ 이 공간에서 자주 뵙기를 바라겠습니다.